개에게 구취가 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바이마라너 강아지 훈련을 하는 사람들 중에는 일반적인 강아지 입 냄새로 여겨지는 냄새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이 견주들은 반려견 입 냄새에 대한 보고도 했습니다. 대부분의 정보는 반려견 입에서 우유 냄새나 커피 냄새가 날 때처럼 큰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강아지 입에서 생선 냄새처럼 냄새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심해지면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입냄새제거.
개가 입 냄새에 문제가 생기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심각한 이유 중 하나는 반려견이 이 사이에 음식물을 씹고 있을 때입니다. 생선이나 다른 육류일 수도 있습니다. 음식물이 이 사이에 오래 있을수록 썩어 입 냄새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충치를 유발할 수도 있는데, 충치 자체가 개에게 구취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치과 및 치주 질환 또한 개에게 입 냄새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잇몸 질환 및 구강 질환으로 인해 입 안에 농양이 생기면 악취가 날 수 있습니다. 이는 구강 위생이 좋지 않거나 적절한 사료를 먹이지 않았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전적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는데, 어떤 개는 다른 개보다 치과 질환에 더 취약할 수 있습니다.
문제 치료는 원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칫솔을 사용하여 개의 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수의사는 개에게 발생할 수 있는 농양에 대한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개의 이를 발치하거나 항생제를 투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바이마라너 강아지 훈련 포럼에서는 어미 강아지의 건강 상태가 강아지 입 냄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강아지 입 냄새 때문에 걱정된다면 어미 강아지의 건강 상태도 고려해야 합니다. 문제 진단을 돕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통해 질병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현상을 설명하자면, 사람들은 단순히 자신의 냄새에 익숙해지기 때문입니다. 체취가 심한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구강 위생에 관해서는 너무 심각하게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취의 원인에는 구강 청결 부족이 포함되지만, 이것이 주범은 아닙니다. 만성 구취 문제에 자주 양치질을 하는 것이 논리적인 해결책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실제로 과도한 양치질은 잇몸을 손상시키고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양치질을 더 많이 한다고 해서 소화기관에서 발생하는 구취가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맞습니다. 안타깝게도 구취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는 위산입니다. 낮에 식사를 거르면 문제가 더 악화될 뿐입니다. 음식물이 없는데도 위에서 효소가 작용하면 끔찍한 악취가 나는 가스가 생성됩니다.
특정 음식을 피해야 한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아무리 냄새 나는 치즈를 잔뜩 먹어도 물 한 잔이면 다 씻어낼 수 있습니다. 주범은 입 안에 남은 찌꺼기입니다. 이 작은 조각들이 구취를 유발하는 박테리아의 먹이가 됩니다. 하지만 해결책은 쉽게 구할 수 있고, 예상치 못한 곳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입 냄새를 빠르게 자연적으로 치료하고 싶다면 주방으로 가세요. 오렌지나 레몬 같은 감귤류 과일은 입 안을 상쾌하게 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감귤류는 입안에 침을 흘리게 하고, 침은 구취를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구취를 치료하는 다른 민간요법으로는 채소, 특히 파슬리와 같은 녹색 채소가 있습니다. 녹색 채소를 먹으면 입과 입에서 자연스러운 향이 납니다. 게다가 녹색 채소를 먹는 것은 식단에도 좋습니다.
유칼립투스, 카다멈, 펜넬을 함께 사용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러한 천연 구취 제거제는 쉽게 구할 수 있고 잇몸과 치아에도 순합니다. 아침과 식사 후에 이러한 허브와 향신료를 한 줌씩 사용하면 입안에 쌓인 나쁜 박테리아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평소 아침을 먹지 않더라도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뭔가를 먹어 보세요. 뭔가를 먹으면 소화 기관으로 인한 구취를 줄이고 수면 중 쌓인 박테리아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두 번 양치질을 하되, 너무 많이 하지 마세요. 한 번에 2분 정도면 충분합니다.
구취를 없애기 위해 시중에서 판매하는 구강 청결제에 의존할 필요는 없습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구강 청결제는 비쌀 뿐만 아니라, 향이 너무 강한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민간요법이 구강 청결제와 비슷하거나 더 나은 효과를 내면서도 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하면 굳이 돈을 쓸 필요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