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네일 케어 팁
겨울이 오면 우리는 피부와 헤어 관리 루틴을 확실히 바꿔야 합니다. 하지만 겨울철에는 손톱에도 다른 관리 세션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우리 대부분은 이러한 필수 관리 체제를 무시하기 때문에 깨지기 쉬운 손톱은 물론 손톱이 벗겨지고 갈라지고 갈라지는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제 겨울철에 건강한 손톱을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여기 당신을 위한 것이 있습니다. 읽어보세요!
과도한 물 노출 방지
겨울철에는 손톱을 물에 반복적으로 접촉시키는 것은 절대 권장되지 않습니다. 물에 존재하는 염소는 손톱에 항상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지만, 겨울에는 물로 지속적으로 씻어내면 손톱에 존재하는 천연 오일도 씻어내게 됩니다. 결국 손톱은 건조해지고 부서지기 쉽습니다.
세제와의 반복적인 접촉을 피하십시오
맨손으로 빨래, 청소 등 집안일을 하는 여성들에게 경고하는 것은 이러한 습관이 겨울 동안 즉시 바뀌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세제에 함유된 화학물질은 손톱을 건조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양산네일.
날씨가 습한 여름에는 여전히 관리가 가능하지만, 기후가 건조해지고 습기가 전혀 없는 겨울에는 상황이 더욱 악화됩니다. 추운 계절에는 손톱이 되돌릴 수 없을 정도로 건조해집니다. 결국에는 건조함, 부서지기 쉬움, 손톱 벗겨짐과 같은 문제를 경험하게 됩니다.
자주 수분을 공급해 주세요
콜카타에 있는 유명한 네일 아트 살롱의 전문가들은 겨울철 손톱이 갈라지거나 벗겨지는 것을 방지하는 황금률은 손톱에서 손실된 수분을 보충하는 조치를 취하는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이는 겨울철에 가능한 한 자주 손톱, 손톱 밑, 큐티클에 수분을 공급하는 습관을 들이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약간의 선택을 거쳐 브랜드 화장품 제조업체에서 좋은 품질의 핸드 크림이나 네일 크림을 선택해야 합니다.
편안한 네일 케어 세션
당신의 손톱은 적어도 매주 한 번은 지나치게 만족스러운 네일 케어 세션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손톱을 뜨거운 물로 목욕시킨 후 활력을 주는 마사지를 해야 합니다.
욕조에 미지근한 물을 담아 글리세린과 레몬즙 몇 방울을 넣어 네일 목욕을 준비하세요. 글리세린은 적절한 수분 공급으로 손톱을 윤택하게 해주고, 레몬즙은 천연 비타민 C 공급으로 손톱을 강화시켜 줍니다.
손톱을 5~10분 동안 세심하게 목욕시킨 후 담가서 건조시키세요. 큐티클 오일로 손톱을 마사지한 다음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최소 1시간 동안 벙어리 장갑이나 장갑을 착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