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이 전 세계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광고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 인도인은 “바수다이보 쿠툼바콤”이라는 용어를 굳게 믿는다. ‘전 세계가 내 가족이다’를 설명하는 영어 번역은? 영국 제국은 거의 2세기 동안 인도를 통치했다. 많은 왕족과 훈장을 많이 받은 정부 관리들은 인도 문화를 좋아했다. 그들 대부분은 인도인의 생활 방식을 파괴하기 위해 매우 노력했지만, 또 다른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문화의 단순함을 받아들이려고 노력했다. 나중에 많은 인도인이 교육 및 사업 목적으로 영국으로 갔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영국에 머물렀고 그들의 가족은 여전히 영국에 거주하고 있다. 2차 세계 대전이 끝난 후, 다양한 민족과 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영국으로 몰려들기 시작했다. 곧 그들은 영국에서 다문화 사회를 형성했다. 문화와 함께 그들의 요리가 나왔다. 그리고 호기심 많은 국민들은 모든 요리를 맛보기 시작했다. 이것이 런던의 세계적인 레스토랑 또는 코스모 레스토랑의 기초를 만들었다 가로수길맛집.
최근 연구에 따르면, 영국 인구의 상당수가 원래 영국 요리보다는 인도, 중국, 미국 또는 이탈리아 요리를 더 선호합니다. 조사에서 이러한 추세는 일반인과 유명인 사이에서 거의 정체되어 있습니다. 런던의 이 Cosmo 레스토랑은 다양한 국가에서 온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모든 요리 중에서 미국 요리와 이탈리아 요리가 수요가 가장 높습니다. 그러나 인도와 중국 요리의 인기에서 불과 몇 퍼센트 앞서 있습니다. 이러한 레스토랑은 매일 오픈하자마자 만석이 되거나 몇 달 동안 미리 예약합니다. 많은 레스토랑이 손님을 위해 모든 준비, 환영 및 가장 중요한 음식 준비를 하는 동안 고객이 해당 구역 내에서 파티와 행사를 진행하도록 허용합니다. 많은 사무실 및 생일 파티, 결혼식 및 기타 사교 행사가 목적지를 변경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완벽하고 런던에서 최고 평점을 받는 레스토랑이 될 만큼 충분하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틀렸습니다. 분위기 요인도 요즘 레스토랑 평가에 매우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여성들은 분위기가 자신의 성격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레스토랑에 갈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실내 환경이나 분위기는 다양한 유형의 음악과 음악 시스템, 조명 장비를 사용하여 조성되고 있습니다. 젊은이들은 식사를 할 때 분위기가 미국 스타일과 더 비슷하기를 가장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