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에서 3일 동안 할 일
1일차 –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을 방문하세요
828m 높이의 부르즈 칼리파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입니다. 또한 “수직 도시”와 도시의 “살아있는 경이로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2010년에 문을 연 부르즈 칼리파는 124층과 125층에 하나, 148층에 하나, 총 두 개의 전망대가 있습니다. 555m 높이의 세계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이며, 전망은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인상적입니다. 하지만 타워가 충분히 인상적이지 않다면, 매일 밤 음악과 조명 쇼가 펼쳐지는 분수가 있는 인공 호수인 부르즈 칼리파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2일차 – 수많은 해변 중 한 곳에서 수영을 즐겨보세요.
두바이에는 공공 및 개인 접근이 혼합된 아름다운 해변이 꽤 많습니다. JBR Beach와 Dubai Marina 지역은 가장 멋진 공공 가족 친화적 해변입니다. 두 해변 모두 황금빛 모래와 부드러운 파도, 임대 가능한 카바나와 어린이를 위한 놀이터가 있습니다. 또한 Mercato Dubai를 포함한 이 지역 근처에는 몇 개의 쇼핑 센터가 있습니다.
스포츠 애호가라면 카이트 서핑, 비치 풋볼, 테니스, 배구 등의 액티비티가 있는 카이트 비치를 지나칠 수 없습니다. 더욱 호사스러운 경험을 위해 개인 팜 주메이라 지역도 좋은 목적지입니다. 많은 5성급 호텔에는 고립된 성인 전용 또는 파티 스타일의 비치 클럽이 혼합된 개인 해변 접근이 있습니다.
3일차 – 쇼핑몰 방문
두바이가 쇼핑을 진지하게 여긴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국제 브랜드가 이 소매 수도로 몰려들 뿐만 아니라 중동 전역과 그 너머의 쇼핑객들도 몰려듭니다. 쇼핑객들은 쇼핑몰, 특히 주메이라의 쇼핑몰의 웅장함과 아름다움을 감상하기 위해 이 도시를 방문합니다.
두바이의 기후는 지속적으로 맑고 110°F를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경제 기후와 섞여서 다른 도시에서는 보기 드문 열대적이고 자본주의적 에너지의 독특한 혼합을 만들어냅니다. 이 도시는 전 세계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우아함으로 지어졌기 때문에 두바이 쇼핑몰에 발을 디딘 것 자체가 하나의 경험인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두바이에서 쇼핑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는 메르카토 쇼핑몰입니다. 2002년에 문을 연 이곳은 르네상스를 테마로 한 쇼핑몰로 부티크, 럭셔리, 하이스트리트 매장이 적절히 섞여 있습니다. 메르카토의 상품은 끊임없이 바뀌는 듯합니다. 현재 이 쇼핑몰에는 Spinneys 슈퍼마켓, Happy Socks, Accessorize, Sunglasses Hut, Aldo 등이 입점해 있습니다.
메르카토는 두바이의 품질을 중시하는 주민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는 권위 있는 쇼핑 장소로 설계되었습니다. 도시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주거 및 소매 지구 중 하나인 주메이라에 이상적으로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여러 리조트 부지, 호텔 및 개인 빌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