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직원을 위한 팁
패스트푸드점이나 우아한 케이터링 서비스에서 식사를 하고 있다면 당연히 충분히 관대해야 하며 웨이터와 웨이트리스를 적절하게 대해야 합니다. 이러한 태도를 가지면 특정 레스토랑에서 친구나 파트너로부터 좋은 존경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우아하고 싶어? 다음은 특정 식당 직원에게 줄 수 있는 금액의 몇 퍼센트입니다 협재맛집.
레스토랑에서
대기 직원은 세금 전 총 청구 금액의 15%에서 최대 20%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일부 레스토랑은 세금 후 팁을 제안하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왜냐하면 서버 자체가 세후 금액에 대해 팁을 주기 때문입니다. 가장 안전한 방법은 술을 포함한 값비싼 와인 한 병의 경우에도 전체 계산서의 15~20%를 팁으로 주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맥주와 같은 음료를 제공하는 다른 바에서도 값비싼 와인에 대해 약 10%의 팁을 주는 것이 괜찮다고 말하는 일부 레스토랑을 보았습니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바텐더는 탭의 15~20%를 차지할 자격이 있습니다. 또는 때때로 맥주나 와인은 $1, 혼합 음료는 $2입니다. 처음에는 테이블을 떠나기 전에 바 탭을 지불하십시오. 일부 케이터링 서비스에서는 프론트에서 주문한 음식이 테이블로 배달되는 경우에 따라 다릅니다. 주문을 받고 나면, 좌석과 장식은 표준 뒷좌석 레스토랑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팁은 최소 5%에서 10%입니다. 그러나 음식이 편의상 테이블로 배달되는 경우에는 팁을 줄 필요가 없습니다.
카페에서
커피숍에서는 웨이터가 테이블까지 커피를 서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웨이터에게 팁을 줄 것인지 아니면 커피숍에 줄 것인지 전적으로 의존하는 소위 팁 병이 있습니다. 이것은 선택 사항이지만 서비스에 만족해서 팁을 주고 싶다면 좋은 서비스나 복잡한 주문, 특히 직원을 고용하고 팁에 더 의존하는 경우 5%에서 10%를 넣을 수 있습니다.
뷔페에서
약간의 팁이 있지만 가끔은 팁을 줄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패스트푸드 뷔페에서는 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카지노 스타일의 뷔페에서는 음료와 주문을 서빙하는 웨이터나 웨이트리스가 있는 경우 $1에서 $2의 팁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호텔 뷔페, 비즈니스 조식의 경우 1달러에서 2달러를 줄 수 있으며 고급 호텔 브런치 뷔페에서는 15%에서 20%가 일반적이며 때로는 자동으로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