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제모의 기본
절차는 어떻게 관리됩니까?
치료는 일회성이 아닙니다. 성공적인 제모를 위해서는 약 1~2개월 간격으로 4~8회의 일련의 세션이 필요합니다. 절차는 모낭의 두께와 제거하려는 모발의 양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다시 자랄 수 있는 일부 모발을 제거하려면 일부 유지 관리 제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영구적인 제모 또는 탈모를 달성하기 위해 약 4~8주 간격으로 4~8회의 일련의 치료가 필요합니다. 일련의 시술을 통해 모발의 굵기와 양 모두 극적으로 감소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도 해당 부위에 털이 없는 상태를 유지하려면 1년에 한 번 정도 유지 관리가 필요할 수 있으며, 다시 생길 수 있는 여분의 털을 제거하기 위해 전기 분해를 통한 손질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위험
다른 의료 시술과 마찬가지로 레이저 제모에도 몇 가지 위험이 따릅니다. 가장 흔한 것은 레이저 화상을 입을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숙련되지 않은 기술자의 경우 레이저 설정을 너무 높게 설정하여 피부에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기계와 설정이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 수 있도록 적절한 평가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술 전 피부가 건강하고 햇볕에 타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부상을 입을 위험이 더 높습니다.
히버 데이비스 피부 클리닉에 따르면, 당신이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은 당신이 치료를 받고 있는 회사에 대해 적절한 조사를 하는 것입니다. 인증을 받았는지, 라이센스를 받았는지, 가장 중요하게는 경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위원회 인증을 받은 피부과 전문의나 의사에게 제모를 받도록 선택하세요.
결론은 신중함입니다.
방법을 알고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나 허가받지 않은 일부 진료소에서 제공하는 저렴한 가격으로 시술하지 마십시오. 마찬가지로, 서비스에 대한 고객 평가를 요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편하시다면 다른 회사나 진료소를 찾아보세요. 올바른 회사를 선택하면 많은 고통과 슬픔을 덜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