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맛있는 훌륭한 스시를 준비하는 간단한 단계

광고 스시는 일본에서 시작된 회 요리의 전문 분야였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고향에서 스시 바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스시는 특별히 저렴하지 않으며 특히 스시 바가 아닌 카페나 레스토랑을 구매할 때 가격이 매우 높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비스 외에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바를 찾으려면 이웃에 있는 바에 대한 배경 조사를 실제로 수행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진미를 맛보기에 가장 좋은 장소를 결정하려면 약간의 조사를 해야 하며 이는 개인별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스시 만들기 스시는 당신을 위한 최고의 건강식 중 하나입니다. 스시 바를 방문하는 것은 재미있을 수 있지만 많은 비용이 듭니다. 스시 만들기 기술을 개인적으로 배울 수 있다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식사를 준비하는 데 격렬한 요리와 혼합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시를 준비할 때 다음 재료가 필요합니다: 일본 쌀, 납작한 녹색 해초 시트, 스시 롤, 쌀 식초, 설탕, 소금 및 조미료. 언제든지 아시아 또는 일본 전문점을 방문하여 이러한 재료와 재료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찾기 어려우면 언제든지 웹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급자에게 주문한 항목을 집앞까지 배달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santoku 또는 요리사의 칼을 잊지 마십시오. 대나무 롤러는 다른 것들과 함께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목록을 마무리하려면 간장, 와사비 페이스트, 생강 절임과 같은 일반적인 사이딩도 구입하십시오 김해 맛집.

초밥을 만들 때 고려해야 할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초밥용 밥을 준비합니다. 쌀을 헹구고 약 30분 동안 물에 담가둡니다. 쌀알은 물을 통해 요리되기 전에 안정화됩니다. 참고로 김밥 4인분은 일본쌀 1컵이면 충분합니다.

2. 밥을 물에 담그는 동안 초밥의 다른 재료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생선을 구하세요. 냉동고기는 삼가해주세요. 초밥에 좋은 품종은 참치, 연어, 황지느러미, 오징어, 장어입니다. 슈퍼마켓에 가면 생선회에 좋은 생선을 선택하십시오. 아시아 상점은 하나를 선택하는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초밥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결국 일본인은이 요리를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스시와 함께 갈 신선한 과일과 야채도 선택하십시오. 매운 소스 외에도 파, 크림 치즈, 오이, 아보카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 감자, 두부도 좋은 대안입니다. 이것이 준비 테이블에 있는 경우 두께가 최소 1/4인치, 길이가 8인치인 얇은 조각으로 자릅니다. 스시와 함께 사용할 야채 혼합물을 최대 3개로 제한하십시오.

3. 밥솥에 밥을 담는다. 물이 쌀의 높이보다 약간 높은지 확인하십시오. 밥이 끓으면 자주 저어주세요. 밥솥 바닥이나 옆면에 밥이 눌어붙지 않게 해주세요. 물이 거의 증발하자마자 밥솥의 뚜껑을 덮고 약불에서 8~9분 더 끓입니다.

4. 밥이 지어지기까지 남은 시간이 양념을 준비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설탕, 쌀 식초 및 소금이 필요합니다. 믹스는 초밥에 풍미 가득한 새콤달콤한 맛을 더해줍니다. 이것을 올바르게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밥 2컵을 준비합니다. 식초 3스푼 반, 설탕 2스푼, 소금 2스푼을 넣어야 합니다. 모든 구성 요소를 작은 요리 팬에 넣습니다. 혼합물에 설탕과 소금이 모두 녹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혼합물이 끓지 않도록 하십시오. 애초에 그렇게까지 가열하면 안 된다. 혼합물을 저어 설탕과 소금이 완전히 녹도록 한 다음 밥이 준비되기 전에 아주 약한 불로 유지되도록 합니다.

5. 밥이 다 되면 냄비에서 바로 나무그릇에 담는다. 쌀을 조심스럽게 다루십시오. 곡물을 으깨고 싶지는 않습니다. 밥이 냄비 옆이나 바닥에 붙어 있으면 그대로 두십시오. 당신은 스시 안에 바삭한 쌀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무 그릇이 가장 중요합니다. 금속에 대한 식초의 반응은 초밥에 다른 맛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릇에 밥을 담고 이에 대한 양념을 뿌린 후 나무주걱으로 젓지 말고 젓는다. 혼합물을 사용하여 쌀알을 코팅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너무 세게 저으면 곡물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