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공항 – 비행 전 시간 보내기

1. 쇼핑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차는 아닐 수도 있지만 맨체스터 공항에는 많은 상점이 있으므로 시간을 보내기 위해라도 둘러볼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향수, 애프터쉐이브, 보석류, 주류 등 일반적인 면세 품목을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부츠, 딕슨스, 더 바디샵 등 인기 있는 고급 매장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곧 시작하려는 휴가의 특별한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새 디지털 카메라를 구입하고 싶거나, 특히 물건을 챙기는 것을 잊어버렸다고 생각하는 경우에는 새로운 휴가용 의류를 입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대전 베이글 맛집!

2. 호텔에 묵는다

공항에서 먼 거리에 산다면 비행 전날 밤 맨체스터 공항에 있는 호텔 중 한 곳에 묵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일찍 휴가를 시작한 것과 같을 거예요! 숙면을 취한 후에는 기분이 상쾌해지고 여행을 떠날 준비가 됩니다. 호텔이 제공하는 서비스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고, 체육관에서 휴가 전 스트레스를 풀고, 호텔 레스토랑에서 고급 요리를 맛보세요. 예를 들어 Crowne Plaza Manchester Airport 호텔은 공항 주차장과 공항 셔틀 버스를 제공하여 시간에 맞춰 공항에 도착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줍니다.

3. 책, 잡지, 신문을 읽으세요

맨체스터 공항에는 WHSmith와 WHSmith Books가 있어 읽을거리가 매우 다양합니다. 스도쿠나 크로스워드 퍼즐을 푸는 데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최신 베스트셀러를 구입하여 읽거나 퍼즐 책을 읽을 수도 있습니다.

4. 인터넷 서핑, 무선 인터넷

디지털 설득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공항에는 노트북, 넷북,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는 Wi-Fi 핫스팟이 많이 있습니다. 최종 목적지에 대한 추가 정보를 찾아보거나 일기 예보를 확인하거나 친구와 가족에게 이메일을 보내 잠재적으로 약간의 질투심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5. 먹고 마시는 것

공항에는 먹고 마실 수 있는 장소가 많으며 선택할 수 있는 음식도 다양합니다. 커피와 케이크, 패스트푸드, 고급 요리 등 무엇을 좋아하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휴가 중이니 더 이상 휴가 다이어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