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을 맞아 거실 가구를 배치하는 팁

의자, 중앙 테이블, 소파, 사이드 테이블은 모든 가정에 꼭 필요한 가구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개선된 거실 배치를 위해 올바른 방법으로 정리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가구 품목을 세련되게 정리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제안 사항을 다룹니다 방문손잡이.

소파는 방의 주요 부분 중 하나이기 때문에 새 가구를 설치하려면 소파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당신은 크리스마스에 가구 거래를 통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과 무엇을 살 것인지 신중하게 계획해야 합니다 . 또한 주문 기능, 디자인 대칭, 해당 지역의 교통 흐름과 같은 측면도 고려해야 합니다. 게다가, 배치나 재배치를 시작하기 전에 방의 초점을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여기에서는 거실 가구 배치에 관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방의 초점 찾기

거실에 초점을 맞추면 항상 장식과 기능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지점은 모든 룸 활동의 중심점을 정의합니다. 게다가 가구 배치도 이 지점에 집중될 것이다. 초점을 맞추는 한 가지 옵션은 의자와 소파를 배치할 수 있는 중앙 테이블이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초점 포인트가 공간에 어떤 이점을 주는지 궁금하십니까? 공간에 조화를 더하면서 공간을 배치하는 방법에 관한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초점을 만들기 위해 방의 중간 부분을 선택할 필요는 없으며 대신 방의 측면 중 하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대각선 드라마

가구를 대칭적으로 배치하는 것보다 비대칭 배치를 선택하면 방에 더 톡톡 튀는 분위기를 더할 수 있습니다. 대각선으로 하나의 조각이라도 추가하면 방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실에 소파 세트를 추가하고 대리석 커피 테이블을 비스듬히 추가하여 방에 약간의 입체감을 더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추가 좌석을 위해 축을 따라 라운지 의자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러그와 소파를 올바른 방법으로 배치하는 것은 낮은 프로필의 공간을 만드는 마지막 부분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공간 사용을 위한 두 개의 서로 다른 기능 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각선 방향은 대칭형보다 덜 사적이고 여유롭습니다.

가구를 벽에 연결하지 마세요

크리스마스에 새로운 할인 가구를 구입할 계획이신가요 ? 벽에 걸 필요가 없는 나무로 만든 물건을 선택하세요. 방 크기에 따라 소파와 벽 사이에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가구를 찾아야 합니다.

또한 책장이나 콘솔 테이블과 같은 액세서리를 구입할 때는 벽에 고정되지 않고 혼자 서 있을 수 있는 품목을 찾으세요. 또한 이러한 항목을 선택하면 필요할 때 쉽게 변경할 수 있는 동적 배열을 만들 수 있습니다.

평화와 질서

대칭으로 배치하면 좌석 공간 전체가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의자, 소파 세트, 램프, 장식품 등 가구 품목을 조화롭게 설치하여 혼란을 방지합니다. 그리고 일부 가구 및/또는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방에 거울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면 해당 공간에서 최상의 균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소파를 대칭으로 배치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적절한 크기의 러그를 사용하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