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의 이점과 단점

광고 부동산은 아마추어부터 노련한 투자자까지 가장 인기 있는 투자 선택 중 하나입니다. 부동산에 투자하면 수많은 이점이 있으며, 그 중 일부를 아래에서 다루겠습니다. 모든 자산 종류에는 장단점이 있지만, 부동산은 여전히 ​​포트폴리오를 추가하고 다각화하는 데 가장 매력적인 투자 옵션 중 하나입니다 더포인트 플리핑.

부동산 투자의 이점

부동산에 투자하는 이점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더 안전한 투자: 부동산은 변동성이 크고 단기적으로 극심한 변동에 취약한 주식에 비해 더 안전한 투자 옵션입니다. 또한 부동산에서 부채를 레버리지하는 것은 증거금 거래를 통해 부채를 사용하여 주식을 매수하는 것보다 더 안전한 방식으로 구조화될 수 있습니다.
세금 혜택: 부동산에 투자하면 다른 투자에 비해 세금 혜택도 더 많습니다. 사업에 5만 달러를 투자하고 부동산에 5만 달러를 투자한다고 가정하면 곧 사업 벤처보다 부동산에서 더 많은 세금 혜택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사업 운영에 비해 부동산의 장기 이익에 대한 세금을 덜 내야 합니다. 또한 부동산에서 발생하는 임대 수입에 대한 면제를 받을 수 있으며 부동산에 감가상각을 적용하는 데도 이점이 있습니다.
인플레이션 헤지 : 부동산은 전통적으로 인플레이션에 대한 훌륭한 헤지였습니다. 이는 부동산 가치가 인플레이션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인플레이션이 오르면 부동산 가치도 오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 부동산에 투자하면 부동산 가치가 경제의 인플레이션율에 맞춰 유지됩니다. 임대용 부동산이 있다면 비임대용 부동산보다 인플레이션에 대한 훨씬 더 나은 헤지가 될 것입니다. 이는 임대용 부동산에서 수입을 얻을 뿐만 아니라 해당 연도의 인플레이션을 고려하여 매년 임대료를 늘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 낮은 비용으로 소유: 신중하게 계획하면 너무 많은 돈을 쓰지 않고도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출을 받아 부동산을 구매했고 1,000달러의 모기지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부동산을 800달러에 임대한다면 기본적으로 월 모기지 지불을 위해 200달러(1,000달러 모기지 금액 – 800달러 임대 수입)만 내면 됩니다. 시장 상황이 유리하고 판매자 시장일 때, 수익을 위해 부동산을 매각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장단점이 있습니다. 부동산은 상당한 투자 혜택을 제공하지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투자로서 부동산은 주식, 금 등과 같은 다른 옵션보다 유동성이 낮습니다. 긴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경우 주식을 쉽게 팔고 매우 빠르게 현금을 조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동산에서는 소유한 부동산을 팔기 위해 몇 주 또는 몇 달을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부동산과 관련된 거래 비용은 주식과 같은 다른 투자와 관련된 거래 비용보다 훨씬 더 큽니다. 여기에는 마감 비용, 수수료, 세금 등이 포함됩니다.
부동산과 관련된 유지 관리 비용도 높습니다. 주식의 경우, 구매하면 유지 관리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부동산의 경우는 다릅니다. 부동산을 구매하면 재판매 시 높은 가치를 얻거나 잠재적 임차인에게 매력적으로 남을 수 있도록 완벽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많은 돈을 써야 합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