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엘리펀트 레스토랑 풀럼
이것은 제가 런던에서 식사를 즐긴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하나인 풀럼에 있는 Blue Elephant 레스토랑에 대한 저의 경험입니다 신당맛집.
약혼자의 생일에는 조금 색다른 멋진 레스토랑에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나는 저녁 비용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내가 그랬다면 런던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선택의 폭이 매우 제한적일 것이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무엇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런던 레스토랑’을 Google에 검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솔직히 결과가 너무 많았어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았는데, 다들 너무 좋아 보여요. 그리고 가장 최악이었던 것은 어떤 요리를 선호하는지에 대한 선호도가 없었기 때문에 결과를 좁혀보고 싶었습니다.
소호에서 멋져 보이는 일본식 가게를 찾았는데, 그 곳은 주문하는 방식이 특이했어요. 메뉴를 테이블에 투영하면 마우스 패드를 사용하여 원하는 것을 탐색하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정말 멋져보였어요! 아주 독특하고 저녁을 기억할 만한 것입니다. 하지만 예약할 때 소호는 윔블던에서 가기에는 너무 힘든 곳이라고 판단했습니다. 게다가 지난 며칠 동안 내린 눈으로 인해 런던 교통 시스템이 거의 중단되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너무 먼 곳에 가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았지만 멋진 아시아 음식을 먹었습니다. 그때 Storage Clapham에 있는 내 동료가 Fulham에 있는 정말 멋진 태국 레스토랑을 제안했습니다. 찾아가기 쉽고, 윔블던에서 디스트릭트 라인을 타고 바로 모퉁이를 돌면 바로 찾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레스토랑 이름은 Blue Elephant였습니다. 그래서 오후 7시에 2인용 테이블을 예약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별로 좋아보이지 않고 약간 촌스러워보였어요! 그것은 모두 거울과 차광 유리였습니다. 우리가 들어갔을 때 우리는 또 다른 거울과 더 많은 차광 유리를 만났기 때문에 그들은 분명히 너무 많은 것을 주고 싶어하지 않았습니다. 모퉁이를 돌자 우리는 휴대품 보관소를 만났습니다. 멋진 젊은 여성이 우리 코트를 가져가겠다고 정중하게 제안했습니다. 호화로운 휴대품 보관소가 있는 레스토랑에 처음 가본 것은 확실히 나이트 클럽처럼 보였습니다! 우리가 코트를 체크인한 후에도 레스토랑이 어떻게 생겼는지 아직 알지 못했고, 문과 WOW를 통해 우리를 가리켰습니다. 내 머리 속에 가장 먼저 떠오른 것은 WOW였습니다. 그것은 정말 멋져 보였습니다. 곳곳에 식물과 나무, 물 특징이 너무 많았고, 끈적함과는 거리가 멀고 정말 멋져 보였습니다!
우리는 우리 테이블까지 걸어갔습니다. 항상 보너스인 입구 바로 옆에 있지 않았습니다. 사실 우리는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두 개의 다리를 건너야 했습니다. 우리가 풀럼 브로드웨이에 있었다고 생각하기 어렵습니다. 분위기는 우리가 갔던 저녁 시간과 매우 잘 어울렸습니다. 뛰어다니는 아이들은 없고 어른들만 있습니다.
우리가 자리에 앉았을 때 나는 내 약혼자가 테이블 건너편에서 나에게 미소를 지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일이 끝났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24파운드의 레드 와인 한 병을 주문했습니다. 그다지 나쁘지 않은 가격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스타터와 메인 와인을 주문했습니다. 전채 요리가 나오기 전에 사실 우리가 음식을 주문하자마자 웨이터가 무작위 요리를 들고 곧바로 돌아와 ‘셰프 칭찬’이라고 말했습니다. 무료 음식은 항상 보너스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공평하게 말하면 공유할 수 있는 작은 시작에 불과했지만 불평하지 않는 무료 땅벌레를 먹었습니다. 제가 태국어에서 느낀 점은 각 코스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는 경향이 있으며 때로는 약간 너무 빠르게 진행된다는 것입니다. 한 가지 비판이 있다면 코스 사이에 조금 더 휴식을 취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스타터 플레이트를 꺼내고 메인 코스를 제공하는 데까지 약 90초 정도 걸렸을 것입니다.
메인 코스는 맛있었고 양고기 카레와 특제 볶음면, 아스파라거스였습니다. 맛있는! 레스토랑의 분위기를 느끼기 위해 천천히 메인 코스를 먹으면서 좋았습니다. 우리는 디저트를 먹기에는 너무 배불렀지만 정말 멋져 보였습니다. 집에 가는 길에 크리스피 크림을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이것은 훌륭한 식사였습니다. 좋은 음식, 놀라운 환경, 꼭 가서 블루 엘리펀트를 먹어보세요. 청구서는 내가 예상한 대로였습니다. £103에는 12.5% 서비스 요금이 포함되었습니다. 일부에게는 약간 비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