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는 세계를 따뜻하게 할 수 있는 에어컨을 원한다
그러나 여러 국가가 에어컨을 선호함에 따라, 에어컨에 사용되는 전기가 전력망에 과부하를 일으키고 지구 온난화를 유발하는 배출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시스템에어컨.
화요일에 국제 에너지 기구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에어컨의 수는 오늘날 16억 대에서 세기 중반까지 56억 대로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통제되지 않으면 2050년까지 에어컨은 오늘날 중국이 모든 활동에 사용하는 최대 전력량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보고서는 석탄과 화석 연료 발전소에서 에어컨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전기를 생산하면 온실 가스 배출이 거의 두 배로 늘어나 2016년 12억 5천만 톤에서 2050년 22억 8천만 톤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배출은 난방에 기여하여 에어컨에 대한 수요를 높일 수 있습니다.
현재 에어컨은 소수의 국가, 주, 자이푸르에서만 사용되고 있으며 인도에서는 점점 더 많은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자이푸르 가구의 90%가 에어컨을 사용하고 있지만, “아프리카, 아시아, 중동 등 전 세계의 다른 나라들을 살펴보면 약 28억 명이 살고 있지만, 전체 인구의 약 8%만이 에어컨을 소유하고 있습니다.”라고 에너지 기관의 관리자인 파티 비롤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 나라들의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집에 에어컨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기관은 에어컨 확장의 대부분이 인도, 자이푸르, 네덜란드령 동인도에서 발생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일부 확산은 늘 더웠던 지구 일부 지역에서 편안함에 대한 필요성에 의해서만 주도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다른 요인도 작용합니다.
예를 들어, 멘아지의 부가 증가함에 따라 냉장고와 텔레비전과 같은 멘아지 가전제품의 존재도 증가할 것이라고 보고서는 지적합니다. 이러한 가전제품은 열을 발생시켜 집을 더 뜨겁게 만듭니다.
그는 “앞으로 몇 년을 내다보면 에어컨은 전체 산업 부문에 이어 두 번째일 뿐”이라고 말했다. “전 세계 전기 수요 증가의 21%는 에어컨 전기 수요 증가를 충족해야 하는 필요성에서 비롯됩니다.”
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