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경력이 있는 제과점의 실시간 온도 데이터에 대한 원격 액세스

비즈니스

1990년대 시드니의 Bayswater Brasserie에서 탄생한 수상 경력이 있는 빵집으로 현재는 시드니, 캔버라, 심지어 빅토리아(2011년 사우스 멜버른에 개장한 이래)에 있는 50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카페에 장인의 빵과 페이스트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제

2006년부터 제과점은 식품 안전에 관한 체계적이고 예방적인 계획인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zard Analysis and Critical Control Points)의 식품 안전 요구 사항에 맞춰 시설을 업그레이드하기 시작했습니다.

직면한 문제는 HACCP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입니다. 시드니의 수석 제빵사는 팀이 HACCP 보고서를 위해 냉장실 온도를 수동으로 기록하는 데 매주 최대 7시간을 소비해야 하는 상황에 있다고 선언했습니다. 정확한 온도 모니터링은 식품 안전 규범을 준수해야 할 필요성뿐만 아니라 재고 관리에도 중요합니다. 단일 냉각실 고장으로 인해 최대 $10,000의 손실이 발생할 위험이 있습니다.

문제 극복

팀이 ‘블랙박스 원칙’이라고 부르는 것을 적용하는 것이 옳은 일이라는 것은 매우 분명했습니다. 실시간 보고서를 생성하고 엄격한 HACCP 규정을 준수하려면 데이터 수집을 자동화해야 했습니다.

빵집이 멜버른에 새로운 지점을 열자 문제는 더욱 심각해졌지만 해결책은 그 어느 때보다 가까워졌습니다. 제과점 고객 중 한 명이 실시간 온도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회사에 근무하게 되었습니다. 그가 제안한 솔루션은 두 빵집 모두의 실시간 온도 데이터에 대한 원격 액세스를 제공하는 모니터링 장치를 설치하는 것이었습니다.

반죽 배치에 삽입되고 냉각실에 설치된 무선 온도 태그는 이제 무선 주파수를 통해 모니터링 장치로 데이터를 자동으로 전송하며, 모두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전송됩니다. 제과점 팀은 이제 웹 지원 장치에서 보안 로그인을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에 액세스해야만 모든 냉장실과 두 제과점에 저장된 반죽을 연중무휴 24시간 내내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온도 변동이나 장치 오류가 발생하면 제과점 및 생산 관리자에게 자동 이메일 및 문자 알림이 전송됩니다 대전 베이글 맛집.

빠른 액세스로 원격 냉각실 모니터링이 가능해졌습니다.

자동화된 시스템이 장치와 제품의 온도를 실시간으로 전송하므로 반죽 및 냉장실 온도를 모니터링하고 보고하는 데 있어 인적 오류 위험이 줄어듭니다. 불행하게도 수석 제빵사 자신도 인정했듯이 여전히 구식 방식으로 일하고 하루에 두 번 냉장고의 온도를 확인하는 빵집이 있습니다. 문제는 두 번 확인하면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일 수 있지만 하루 종일 완전히 엉망이 되어 음식이 손상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온도를 더 자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이제 빵집에 새로운 기술이 설치되어 수석 제빵사가 언제든지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으로 시스템에 로그인하여 냉장고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드니와 멜버른의 빵집 모두에서 이러한 종류의 주문형 데이터 전송을 통해 팀은 어떤 종류의 문제라도 발생하자마자 이를 발견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시기를 정확히 알면 기업에서는 에너지 및 유지 관리 비용과 관련된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문제가 해결되므로 리소스 낭비가 없습니다.

또한 빈번한 보고 간격은 기업이 HACCP 감사 결과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냉장고 성에 제거 주기 도중에 감사관이 나타나면 이전 기록을 통해 냉장고가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는다는 의혹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