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안전에 관한 4가지 사실, 당신은 몰랐을 수도 있습니다
십대 시절 나는 장애자처럼 차를 몰았으며 작은 사고로 부상을 당하는 일이 잦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자랑스럽지는 않지만 호르몬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엄마 역할을 하고 돌이켜보면 내가 얼마나 바보였는지 새삼 느낀다. 나는 내 생명을 위태롭게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여전히 아드레날린이 분출되어 그런 병적인 행동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이런 일은 우리 모두에게 일어납니다. 특정 행위의 결과를 알면서도 여전히 그 행위에 빠져드는 것은 인간의 본성입니다. 그것은 순전히 무지, 게으름, 심지어 우리에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스스로 만든 환상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얼마 전 나는 지진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보고 있었습니다. 지구가 흔들릴 때, 지구가 지나가고 그들에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상당수의 사람들이 안전한 피난처를 찾지 못한다는 아주 적절한 요점이 제기되었습니다. 불행하게도 자연의 분노가 우리에게 큰 타격을 줄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여기서 강조하고 싶은 점은 우리가 이 세상에서 안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위험은 테러리스트 활동부터 하느님의 행위, 운전 중 분노, 직업적 위험, 심지어 식품 관련 위험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거의 또는 전혀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이 많이 있지만 식품 안전과 같이 우리가 길들이고 통제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안전벨트 미착용의 위험성과 음식을 상온에 보관하면 상할 수 있고 식중독에 걸릴 수 있다는 사실을 우리가 아는 것이 참 웃기지 않나요? 우리는 종종 부주의하고 안전을 위협합니다. 물론 비위생적인 길거리 음식을 매번 먹어서 병이 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럴 가능성은 항상 있습니다. 이는 빨간불을 점프하는 것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매번 잡히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적발되면 엄청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간단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따른다면 많은 위험을 완화하고 쉽고 조심스럽게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행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범계역술집.
깨끗한:
손은 끊임없이 닦아야 하는 세균의 보고입니다. 손은 비누를 사용하여 최소 15~20초 동안 효과적으로 씻어야 합니다. 비누를 손가락 사이, 손 뒤, 손목 근처에 문지르려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아이들은 학교와 집에서 음식을 만지기 전, 식사 전, 화장실 후에 손을 씻도록 가르쳐야 합니다. 손 소독제 사용도 권장되어야 합니다.
익히지 않은 음식과 조리된 음식을 분리하세요:
교차 오염은 큰 위험이며, 주의하지 않으면 식중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생고기와 생야채는 조리된 음식과 별도로 보관해야 한다는 점에 주의해야 합니다. 육류 및 가금류와 같은 식품은 보관 시 특별한 관리와 온도가 필요합니다. 육류와 가금류를 식품 포장지로 포장하면 다른 식품과 접촉을 방지하고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요리하다:
덜 익힌 요리, 특히 육류와 가금류는 생명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음식을 다시 데우더라도 접시의 온도가 상당히 높아져 세균 오염이 없어야 합니다.
저장:
식품을 적절한 온도에 보관하는 것은 가정과 식당이 해결해야 할 주요 문제입니다. 고기 가금류 및 조리된 음식은 상온에서 상하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섭씨 4도에서 60도 사이의 온도에서 보관해야 합니다.
이러한 기본 규칙을 준수한다면 우리의 건강은 안전할 것입니다. 음식은 생활에 꼭 필요한 기본 요소이며, 그것이 오염되면 우리는 많은 질병에 걸리게 됩니다. 건강한 생활 방식을 채택하여 질병 없는 삶을 만들고 의식 문화를 발전시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