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적 선호도에 따라 새로운 음악을 발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음악은 일상 생활의 기본 요소이므로 새로운 음악을 자주 들려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발견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엄청난 양의 음악 아티스트 컬렉션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리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뮤지컬이상한나라의앨리스.

하지만 Maine에서 최고의 새 음악을 찾기 위해 어떻게 검색을 시작합니까 ?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자신의 음악적 취향을 아는 것입니다. 머릿속에서 곡명이나 가수 이름을 적고 자신이 정말 좋아하는 음악이 무엇인지 알아본다. 예를 들어 애니메이션과 그 사운드트랙을 좋아한다면 일본 팝이나 애니메이션 사운드트랙의 이름을 적고 재즈 그룹에서 색소폰을 연주한다면 최고의 색소폰 멜로디 중 하나인 “부주의한 속삭임”을 적어보세요.

어떤 종류의 음악을 좋아하는지 파악했다면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결정을 구체적으로 할 수도 있고(예: 색소폰이 나오는 재즈 음악) 일반화할 수도 있습니다(애니메이션 음악).

이제 탐색을 시작하려는 위치에 익숙해졌으므로 진정한 재미가 시작됩니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음악을 발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라디오 또는 YouTub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온라인 플랫폼의 기본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좋아하는 아티스트, 노래 또는 장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한 것과 유사한 음악을 재생합니다. 이러한 서비스의 대부분은 익숙해지기 쉽고 무료입니다.

주류 음악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지역 라디오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양질의 음악을 찾기 위해 지역 라디오를 찾는 사람은 많지 않지만, 기회를 주면 좋아하는 새로운 음악 아티스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특정 스테이션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언제든지 다른 스테이션으로 전환하여 자신의 음악적 취향에 맞는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SoundCloud와 같은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은 음악을 오프라인에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놀랍습니다. 또한 많은 떠오르는 음악 아티스트나 노래를 검색하여 실제로 흥을 돋울 수 있는 노래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아티스트나 밴드로 시작할 수 있는 옵션이 있으며 앱은 거의 동일한 아티스트의 이름을 제공합니다. 얼터너티브 음악 현장에 있다면 SoundCloud가 당신의 수다방 공간이 될 수 있습니다. 포틀랜드의 Deep Gold 와 같은 얼터너티브 음악 아티스트가 플랫폼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므로 최고의 새 음악만 찾을 수 있으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프로 팁: 새로운 음악을 발견할 때 음악적 성향에 얽매이지 마십시오. 다른 장르, 테마, 심지어 다른 언어로 이동하고 당신이 무엇을 좋아하게 될지 누가 알겠습니까?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