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도하지 않은 가속으로 인해 Tesla Sea Food Restaurant이 충돌한 것으로 추정됨

남부 캘리포니아의 한 여성은 자신의 고급 전기차가 의도하지 않은 가속으로 인해 해산물 식당에 충돌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증거가 확보되고 그녀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이는 전기차 회사로서는 첫 사례가 될 수 있다.

금요일에 그녀의 차가 연석을 뛰어넘어 Camarillo 레스토랑의 테라스 공간에 충돌했습니다. 다행히 부상자는 없었습니다. 벤투라 카운티 소방국 관계자는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일산 맛집.

관계자에 따르면 오전 11시 11분쯤 신형 Tesla Model S를 운전하는 71세 여성이 Ventura Boulevard의 Target 쇼핑 센터에 있는 Lure Fish House 앞에 고급 전기 세단을 주차하려 했다고 합니다.

질문을 받은 여성은 당국에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멈추지 않고 자신의 차량이 식당을 향해 앞으로 달려갔다고 말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당시 차에는 최소 4명이 타고 있었지만 다치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당시 테라스는 고객들에게 개방되지 않았다.

데이비드 크롬카(David Kromka) 소방대장은 “이는 일반적인 상황을 벗어났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사고는 다발성 부상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행히 이 사람들은 다치지 않았습니다.”

최근 차량을 구매하는 사람이 많지 않기 때문에 살아남기 위해 분투하고 있는 회사에게는 좋은 소식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오늘 회사는 자동차의 경제성을 개선하기 위해 자동차 리스를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테슬라 창업자인 일론 머스크는 오늘 기자들과의 통화에서 “금융 상품 없이도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많지만 가능한 한 자동차의 경제성을 확대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임대 구조 하에서 Model S의 평균 소유 비용이 월 500~600달러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자동차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이는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경제성을 향상하고 사람들에게 마음의 평화를 주는 것입니다.”

Mercedes S 클래스와 유사하게, 프로그램 조건에는 동일한 잔존 가치 비율로 36개월 후 자동차를 다시 판매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Kelley Blue Book 잔존 가치는 S550의 3개월 후 스티커 가격 $95,905의 47%입니다. 연령. 머스크는 언론에 Tesla 고객의 ‘대다수’가 임대 옵션을 선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적어도 절반, 어쩌면 그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회사가 이 문제를 조사하고 향후 의도하지 않은 가속이 발생할 가능성을 줄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