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 장난감이 아닙니다
큰 인기와 폭넓은 가용성으로 인해 인터넷은 전 세계를 사로잡았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마우스 버튼 하나를 클릭하여 데이터, 정보, 돈 등을 빠른 속도로 전송하지 않는 삶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21세기인 지금 사람들은 쇼핑을 하고, 게임을 하고, 축구 경기에 돈을 걸고, 컴퓨터에서 친구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성인과 어린이 모두가 존경합니다. 부모는 자녀가 유아일 때 가상 세계에서 서핑하도록 가르칩니다. 그들은 게임을 하고, 온라인 비디오를 시청하는 등의 일을 합니다. 부모들은 집에 없거나 PC가 자녀의 방에 있을 때 그들의 “작은 기쁨”이 보살핌과 감독 없이 인터넷에 앉아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립니다. 그러한 활동의 결과는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성인용품쇼핑몰.
첫째, 아이들은 다양한 게임을 할 수 있는데, 이는 그들의 정신을 파괴하고 허용과 금지의 감정을 왜곡합니다. 예를 들어, 다양한 사격 게임에서는 살인이 그다지 부도덕하지 않다고 가르칩니다.
둘째, 어린이는 18세까지 무단으로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수백만 개의 그러한 비디오가 포함된 수천 개의 페이지가 있습니다.
셋째, 성인이 축구, 박스 또는 테니스에 베팅하는 스포츠 베팅 페이지가 인터넷에 많이 있습니다. 성인은 다음 페이지(예: hazardzik.com)에서 등록할 수 있지만 어린이에게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여권 사본을 통해 개인의 데이터를 확인하는 평판이 높은 사이트라도 베팅하려면 SMS만 보내면 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그러니 부모 여러분, 자녀가 어느 페이지에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더 나은 방법은 자녀가 인간 생활에서 컴퓨터의 역할을 깨달을 때까지 컴퓨터와 인터넷 사용을 가르치지 않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