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스킨 케어 신화가 해독되고 사실이 아님이 밝혀졌습니다.

광고 피부 관리에 관해서는 누구나 조언을 해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어머니와 할머니가 당신의 얼굴 관리에 관해 당신에게 말씀하신 것들이 많이 있는데 당신은 단지 그것을 맹목적으로 따르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작동하는지, 아니면 그 뒤에 어떤 논리적인 이유가 있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과 함께하는 것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떠돌아다니는 스킨케어 신화를 따르고 있습니다. 다음은 일상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신화입니다. 그들의 사실을 폭로하고 실제로 사실이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헤스티움 센텀점.

오해 1: 햇볕에 나갈 때만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합니다.

사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여름 동안이나 장기간 밖에 나갈 때만 자외선 차단 로션을 바르습니다. 하지만 사실은 날씨에 관계없이 하루 종일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날씨가 흐려도 유해한 태양 광선이 피부층을 쉽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컴퓨터도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는 광선을 방출합니다. 그러므로 외출을 하든 안 하든, 날씨가 흐리든 맑든 하루 종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오해 2: 스킨 케어 크림은 주름, 여드름, 검은 반점과 같은 문제가 있는 사람들만을 위한 것입니다.

사실: 환경 오염으로 인해 피부 품질이 지속적으로 저하되므로 모든 피부에는 관리가 필요합니다. 운이 좋게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해서 크림이 전혀 필요하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매일 얼굴과 목에 보호막을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해 3: 지성 피부이고 여드름이 나는 피부라면 모이스처라이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실: 보습제는 일반적으로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나는 질감과 연관되어 있지만 이는 오해입니다. 지성, 건성, 복합성 등 모든 피부 타입에는 천연 오일을 밀봉해 주는 보습제가 필요합니다. 지성 피부를 가진 여성들은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는 생각에 보습을 생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대부분의 보습제는 모공을 막거나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보습제를 바르지 않으면 수분이 부족해 피지선이 더 많은 피지를 생성해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오해 4: 건조함은 주름이나 잔주름과 같은 노화의 징후를 유발합니다.

사실: 건성 피부가 지성 피부보다 더 빨리 노화되는 경향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건조함이 원인은 아닙니다. 주름은 주로 피부의 콜라겐 단백질 수준이 감소하여 발생합니다. 모든 피부 타입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습제를 사용하면 건조함을 막을 수 있지만 아무리 많은 보습제를 사용해도 주름 형성을 예방하거나 줄일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노화 징후를 치료하려면 특별한 제품이 필요합니다. 보습제만으로는 어떤 식으로든 외관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없습니다.

오해 5: 피부 미백 크림은 피부색이 어두운 여성에게만 해당됩니다.

사실: 대부분의 아름다운 여성들은 미백 크림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오해에 지나지 않습니다. 라이트닝 크림은 피부 톤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잡티, 고르지 못한 톤, 칙칙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몇몇 아름다운 여성들은 마카리 캐비아 페이스 라이트닝 크림과 같은 크림을 통해서만 줄일 수 있는 색소침착과 잡티를 갖고 있습니다. 기미, 주름, 잡티, 칙칙함을 줄여주어 더 밝고 어려 보이는 피부를 선사합니다.

오해 6: 여드름은 얼굴에만 발생합니다.

사실: 여드름이 얼굴에만 생길 수 있다는 것은 여드름에 관한 가장 큰 오해 중 하나입니다. 사실은 어깨와 팔에도 똑같이 여드름이 생기기 쉽습니다. 실제로 몸 전체에 여드름이 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따라서 몸에 여드름 같은 여드름이 보이면 붉은기를 줄이기 위해 얼굴 여드름 치료제를 바르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