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와 운전에 관한 노래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내를 돌아다니거나 자동차 여행을 할 때 음악이나 라디오를 듣습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모두 같은 음악이 아닐 수도 있지만, 차 안에서 듣기에 가장 좋은 노래 중 일부는 자동차나 운전에 관한 노래라는 데 모두가 동의할 수 있습니다. 이 노래 중 일부는 고전이고 일부는 소수만이 들어본 노래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래는 자동차 여행을 떠나거나 심지어 직장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곡은 Charlie Ryan의 ‘Hot Rod Lincoln’입니다. 이 노래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한 남자와 그의 핫로드 링컨이 친구들과 함께 경주하는 내용입니다. 결국 그는 체포되고 그의 Pappy는 그를 감옥에서 구제해야하며 “아들 아, 링컨을 운전하는 것을 멈추지 않으면 나를 술에 취하게 할 것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인천공항렌터카.
Wilson Pickett의 ‘Mustang Sally’가 다음 목록에 있습니다. 윌슨 피켓이 이 노래를 부른 최초의 사람은 아니었지만 이 노래를 유명하게 만든 사람은 바로 윌슨 피켓입니다. 이 노래는 거친 삶을 살고 새 머스탱을 타고 시내를 여행하는 소녀에 관한 것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머스탱 속도를 늦추라는 경고를 받았습니다. 즉, 그녀는 삶의 속도를 늦추고 그렇게 거친 아이가 되지 않아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클래식한 운전 관련 노래 중 하나는 ‘Route 66’입니다. 원래 Nat King Cole이 부른 이 노래는 여러 번 리메이크되었으며 자동차 여행이나 운전과 관련된 영화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탠드 바이가 되었습니다. 미국을 가로지르는 66번 국도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노래는 고속도로가 통과하는 일부 도시를 언급하며 그곳으로 가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Route 66에서 시작”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Prince의 ‘Little Red Corvette’이 이 목록에 속합니다. 이 클래식 곡은 원나잇 스탠드에 관한 것입니다. 그 소녀는 빨간 콜벳을 몰고 있는데, ‘Mustang Sally’에서처럼 그녀는 그녀가 성공할 것 같기 때문에 속도를 줄여야 한다는 말을 듣는다. 예, 이 노래는 실제로 자동차에 관한 것이 아닐 수도 있지만 우리는 여전히 자동차 노래로 사랑합니다. 왜냐면 누가 빨간색 콜벳을 좋아하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