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아초월 심리학의 세부 사항 – 인간
최근 몇 년 동안 인간의 인식을 높이기 위한 상당한 노력이 있었습니다. 심리학 분야 내에서는 심리학 연구 분야를 확장하려는 움직임이 있습니다. 이는 지식의 두 원천을 통합하려는 시도로 서양 과학과 동양의 전통 지혜를 모두 활용합니다. Abraham Maslow는 인본주의 심리학의 주요 선구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Maslow는 자아를 넘어서는 존재의 상태에 도달할 가능성을 지적했습니다. 이 상태는 정체성과 경험의 한계를 초월하여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필요와 물질적 이익을 초월하는 더 높은 의식 수준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자아초월적 접근은 당사자보다는 전체에 대한 연구에 우선순위를 둔다. 이는 일반화 가능한 원리를 선택하고 연구하여 인구의 상당 부분을 제공할 수 있는 홀로그램 프로세스입니다 동탄심리상담센터.
자아초월 심리학은 60년대에 탄생했습니다. 1969년에 미국은 개인초월 심리학 협회(Association of Transpersonal Psychology)를 설립하여 다음 분야에 관심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심리학 및 심리치료, 개인 성장 및 변화, 의식 상태 연구, 중독 및 재활, 죽음 및 임사 경험; 과정, 가치 및 자아초월 상태, 최고의 경험, 존재 초월 이론 및 명상 실천, 자아초월 협력을 연구합니다. 자아초월 심리학은 특정 문제를 해결하는 데 관여하지 않습니다. 환자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자신의 내부 자원을 개발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이는 자아 또는 자아의 초월 사상에 기초합니다. 자아는 감정, 역할, 관계를 동일시하는 경향이 있는 반면, 잘못된 식별의 중요성을 선호합니다. 자아초월 분야는 교리나 신조에 의존하지 않으며 어떤 종교적 신념도 요구하지 않고 철학적 태도와 열린 과학을 취합니다.
자아초월은 이제 집단 무의식의 다른 분야로 이해됩니다. 아마도 그의 가장 중요한 공헌은 경험과 인간 행동의 보편적인 패턴을 반영하는 이미지로 정의되는 원형이라는 개념일 것입니다. 이것을 원시 이미지라고도 합니다. 그 특징은 보편적이며 독립적이고 깊은 패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