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응해야 할 구강 위생 습관 – 5개 및 5개 아웃
대부분의 사람들은 깨끗하고 건강한 미소를 원하지만 모든 사람이 이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아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호주 치과 협회는 수감자 구강 관리 요구 사항의 원인 중 하나로 치과 건강 교육 부족을 꼽았습니다. 구강 건강 지식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치과 의사를 방문하는 것은 지식 기반을 구축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다음은 적응해야 할 구강 위생 습관의 5가지 항목과 5가지 항목입니다 노원치과.
적응해야 할 구강 위생 습관 5가지
매일 두 번 양치질
올바른 구강 관리는 하루에 두 번 양치를 하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칫솔모가 부드러운 칫솔을 사용하세요. 딱딱한 칫솔모는 법랑질을 마모시켜 잇몸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불소가 함유되어 있고 호주 치과 협회에서 승인한 치약을 사용하세요.
안전한 양치 방법 사용
부드러운 칫솔을 사용하여 잇몸선에서 45도 각도로 치아 위에 올려 놓습니다. 칫솔을 앞뒤로 움직여 치아의 외부와 씹는 면을 닦아줍니다. 2분 동안 가볍게 압력을 가하고 혀를 잊지 마세요.
양치 후 칫솔을 헹구세요.
강모는 입과 주변에서 많은 미생물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흐르는 물에 강모를 적절하게 헹구십시오. 또한 정기적으로 칫솔을 교체하십시오.
구강 청결제를 사용하세요
구강 청결제는 입안의 박테리아 수를 줄이는 데 좋습니다. 사교 모임에 참석하기 전에 치실과 양치질을 할 기회가 없는 경우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6개월에 한 번씩 치과를 방문하세요.
집에서 올바른 구강 위생 습관을 유지하더라도 적어도 일년에 두 번 치과 의사를 방문하여 정기적인 검진과 전문적인 세척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치과 의사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면 입의 느낌이 좋아질 것입니다. 또한 충치 및 기타 치과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가지 구강 위생 습관에 적응하라
치통을 무시하지 마세요
치아 통증은 훨씬 더 큰 구강 문제의 징후일 수 있습니다. 고통을 무시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통증이 느껴지면 즉시 치과 의사를 방문하십시오.
오래된 칫솔을 사용하지 마세요
오래된 칫솔은 칙칙하고 너덜너덜하며 해로운 박테리아가 많이 서식할 수 있습니다. 3개월마다 칫솔을 교체하세요.
설탕을 너무 많이 넣지 마세요
청량음료에 포함된 설탕과 산은 에나멜에 많은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피함으로써 적절한 구강 위생을 실천하십시오.
점심 식사 후에 양치를 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지 마세요.
점심 식사 후에 이를 닦고 싶다면 계속하세요. 그러나 대부분의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두 번, 아침과 저녁에 이를 닦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얼음을 씹지 마세요
차가운 온도와 얼음 조각의 부서지기 쉬운 성질로 인해 치아가 부러질 수 있습니다. 얼음은 법랑질에 미세한 균열을 일으킬 수 있으며, 이는 장기적으로 더 큰 치아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