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팔고 다시 임대하세요
영국에서는 압류 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위해 집을 팔고 다시 임대할 수 있는 규제 부문이 있습니다. 반드시 금융감독원의 승인을 받은 회사에서만 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문제가 발생한 경우 고객을 보호하고 보상할 수 있습니다. 작동 방식은 간단합니다. 집세를 팔아서 되돌려주면 됩니다. 하지만 집을 팔고 다시 임대하는 사람들을 위한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집을 팔고 다시 임대하고 싶다면 여기저기 둘러보고 독립적인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독립적인 판매 및 임대료 환급 자문가는 주택 임대 환매 계획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리소스입니다. 다른 조언 기관에는 주택 판매 및 임대 환급 계획과 판매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에어컨렌탈.
주택 임대료를 다시 판매하는 간단한 조치는 간단하지만 진행하기 전에 사람들이 확인해야 할 몇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판매자는 주택 혜택에 의존하고 지역 의회는 집을 팔고 다시 임대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속적인 주택 혜택 정책에 대해 다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의회는 누군가가 압류를 당하고 퇴거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집을 팔고 다시 임대하는 것이라면 이는 의도적으로 노숙자가 되는 경우가 아니라는 점을 인식합니다. 따라서 주택 혜택은 대개 계속됩니다. 사람들이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집을 팔고 다시 임대하는 방식의 재정적 비용입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규제 대상 회사는 부동산을 전체 시장 가치로 구매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매우 솔직하게 말합니다. 부동산을 신속하게 구매하고 압류를 중단하며 판매자가 해당 부동산에 임차인으로 계속 거주할 수 있도록 하는 대가로 기업은 시장 가치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부동산을 구매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주택 임대를 다시 팔아서 얻는 이익이 그렇게 하는 데 드는 비용보다 더 큰지 판단해야 합니다. 이를 고려할 때 압류를 진행하는 데 드는 비용도 고려해야 합니다. 압류는 판매 및 임대 백 계획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대출 기관은 사람들이 퇴거된 후에도 모기지 상환금 및 수수료를 계속 청구하고 대출 기관은 종종 압류된 주택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기 때문입니다. 빨리 판매하세요. 때때로 퇴거당한 사람은 압류 후에도 부족액이 발생하여 대출 기관에 여전히 돈을 빚지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 사람들이 집을 팔고 다시 임대한다면 이런 일은 결코 일어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회사가 부동산 구입 중에 그 사람의 모기지 대출금을 갚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