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콩 보관
또 다른 역사적 기록에는 에티오피아를 여행하던 중 특이한 활력을 가진 새를 관찰한 예멘 수피 신비주의자 고툴 아크바르 누르딘이 등장합니다. 이 남자가 새가 먹는 열매를 먹어보고 같은 활력을 경험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기원이 무엇이든 기록에서 분명히 알 수 있는 것은 커피콩을 처음 사용한 사람들은 이 놀라운 열매의 맛있는 향과 맛을 경험했을 뿐만 아니라 이 작지만 훌륭한 콩이 가져온 새로운 에너지와 활력을 즐겼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뜨거운 커피나 차가운 커피를 마실 때마다 잠시 생각해보고 이 맛있는 열매가 처음 발견된 사람과 장소를 소중히 여기십시오.
볶은 커피콩은 아르본 이산화물 또는 CO2라는 가스를 방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일반적인 통에 갇혀 있는 경우 독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볶은 커피콩을 보관합니다. 이 CO2 가스는 좋아하는 볶은 커피콩의 풍미와 향을 변화시킵니다. 이 훌륭한 열매는 적절한 보관을 통해 적절하게 관리해야 맛있는 따뜻하거나 차가운 커피 한 잔을 마실 수 있는 가장 풍부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볶은 커피콩을 지능적으로 보관하여 커피만이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하고 인기 있는 풍미, 맛, 향을 보존하도록 특별히 제작된 커피콩 보관소가 있다는 것입니다. Friis는 볶은 커피콩의 CO2 배출물이 이 맛있는 열매를 손상시키지 않고 특수한 구멍 개구부에서 빠져나갈 수 있도록 기술적으로 설계된 그러한 보관소 중 하나입니다. 볶은 커피 원두의 풍미와 향을 보존하는 능력을 자랑하는 첨단 기술을 탑재한 프리스 커피 볼트는 항상 매 잔의 커피에서 훌륭한 커피 경험을 기대하는 대부분의 커피 애호가들의 고민을 해결해줍니다.
따라서 순수하게 볶은 커피 한 잔에 만족할 수 있도록 귀중한 볶은 커피 원두를 적절한 보관함에 보관하세요. 결국, 이는 종종 최고의 휴식의 형태인 한 모금 한 모금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저렴한 투자입니다. 오랫동안 보관하더라도 풍미와 향이 떨어질 걱정 없이 집에서 최고의 볶은 커피 원두를 한 잔 한 잔 즐기세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