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베이어 벨트 초밥은 훌륭한 단체 소풍 아이디어입니다

외식할 때, 때로는 모든 옵션을 다 써버렸다는 느낌이 들 때가 있습니다. 나는 나와 내 친구들이 종종 우리가 그랬던 것처럼 느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의상을 입은 소수의 사람들과 평범한 음식을 위해 많은 돈이 드는 테마 레스토랑을 모두 시험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같은 오래된 테이크아웃 장소에서 계속해서 식사를 했습니다. 점점 지루해지다가 컨베이어 벨트 초밥의 개념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이전에 그것을 들어본 적이 없었지만 내 친구 중 한 명이 들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시도해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판교 맛집.

아이디어는 간단합니다. 테이블에 앉으면 초밥이 컨베이어 벨트 위의 다양한 색상의 접시에 나옵니다. 그래서 컨베이어 벨트 초밥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지나가면서 먹고 싶은 음식을 선택하면 사람들이 음식을 가져가고 요리사가 음식을 교체하면서 끊임없이 신선하게 만들어집니다. 접시 색상은 가격을 나타내므로 지출 금액을 알 수 있으며 웨이터는 결국 그 금액을 모두 합산합니다. 온갖 종류의 훌륭한 스시가 있고 디저트가 나오면 더욱 좋습니다! 온갖 종류의 옵션이 있고 그 옵션을 모두 피하는 것은 다소 어렵기 때문에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단 것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 이 컨베이어 벨트 초밥을 시험해 보기로 결정했고 그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교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그런 레스토랑 중 하나였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모두 조용하고 구석에서 첫 데이트를 하는 커플을 방해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 때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어색하지 않았습니다. 뷔페 같지만 절대 일어나지 않아도 되는 곳! 음식이 바로 나에게 오기 때문에 친구들과 계속 이야기를 나눌 수 있고, 구석자리에서 일어나기 위해 변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도 우리처럼 새롭고 다른 스시롤을 시도하는 경향이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접시를 들고 다른 사람들과 쉽게 공유할 수도 있고, 맛있다고 생각되면 혼자서 다 먹어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은 항상 매우 합리적이고 추적하기 쉽습니다.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조금 서둘러야 하지만, 완벽한 새우튀김 롤을 앞에 놓으면 확실히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