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체스터의 바 & 펍
Head Street에 위치한 Nineteen Bar & Restaurant은 2008년 3월 콜체스터에 들어왔으며 저녁에는 활기 넘치는 바, 낮에는 가족 친화적인 레스토랑입니다. 일주일 내내 영업하며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음식과 음료와 함께 따뜻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신당동 술집.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캐슬 파크 입구 근처의 하이 스트리트에 위치한 The Castle Inn은 매우 인기 있는 비어 가든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름철에 앉아서 세상이 지나가는 것을 지켜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매우 멋진 터치는 비어 가든으로 이어지는 유럽식 스타일의 바입니다.
콜체스터의 바 & 펍은 다양한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한때 은행 건물이었던 Crouch Street의 Qube Bar & Grill은 아래층에 있는 멋지고 세련된 라운지 바로, 위층에 있는 친밀하고 아늑한 레스토랑입니다. 레스토랑에서는 벽으로 나뉘지 않은 오픈 플랜 구조의 주방에서 음식이 조리되는 모습을 지켜보실 수 있으며, 라운지 바에서 DJ와 라이브 뮤지션의 공연을 즐기며 저녁 시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The Hole in the Wall, 이 이름은 펍에 추가 아파트를 수용하고 새로운 Great Eastern Railway를 더 잘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구멍 때문에 펍에서 채택되었습니다. 유일하게 남아 있는 로마 관문인 발케르네 문(Balkerne Gate) 위에 위치한 이 펍은 활기찬 분위기를 갖고 있어 젊은 층에게 매우 인기가 높지만 꼭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Colchester에 새로 추가되었으며 Osborne Street과 Vineyard Gate 사이에 캔디 바가 있습니다. 현재 이 새로운 시설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지만 Colchester에서 제공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바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공간을 주목하세요!
콜체스터에서 가장 오래된 여관인 East Street에 있는 The Rose and Crown Hotel은 14세기에 지어졌으며 지난 몇 년간 사랑스럽게 복원되었습니다. 활활 타오르는 불이 있는 Tudor 바는 와인 한 잔과 함께 앉아서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콜체스터에는 하나의 기사에 포함하기에는 너무 많은 바 & 펍이 있습니다. 하지만 낮 동안 우리 마을의 여러 장소를 탐험하면서 에너지를 재충전할 장소를 찾고 있거나 밤의 유흥을 선호하거나 즐겁고 재미있는 저녁 시간을 보내시면 틀림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