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두리 레스토랑이 작동하는 방식

광고 인도의 펀자브는 오늘날 다양한 사람들에게 ‘인도 영양 탄두리의 본고장’으로 언급되고 있으며, ‘카레’의 명성이 널리 퍼지면서 전 세계 어디든 언급될 수 있는 요리 전략이 되었습니다. 어쨌든 그 역사는 문명이 아랍 국가에서 인도(결론적으로 서양)로 퍼진 곳에서 문명의 시작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탄두리 레스토랑은 선택 사항이 될 수 없습니다 정관맛집.

가장 간단한 형식:

인디언 탄두리(Indian Tandoori)는 연료를 넣고 제거하기 위해 바닥에 구멍이 있는 최고의 진흙 칸을 배치한 가장 간단한 배열입니다. 플레이어가 수직 칸막이 위에 올려져 빵을 준비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뛰어난 따뜻함과 대류로 빠르게 계획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대부분 좋은 진흙과 파괴된 야자껍질 밧줄로 만들어졌으며, 일단 완성되면 겨자유, 재거리, 요거트, 시금치 가루로 만든 페이스트를 내부에 문질러서 고정시켰습니다. 탄두리 레스토랑에서도 이런 일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원산지:

아프가니스탄에서는 오븐이 대부분 땅과 통합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집은 너무 가난해서 자신만의 특별한 플레이어를 만들고 오븐에 구운 음식 가게(난왜이)에 가져가서 데우기 때문에 적절하고 구체적인 것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오래전부터 초베 카트(chobe khat)라고 불리는 막대기는 가족을 위해 준비된 빵의 양을 일관되게 기록하고 부분적으로 일관되게 합산했습니다.

인도의 생계 수단인 탄두리(tandoori)라는 단어는 처음에는 중동에서 유래되었으며 셈족 단어 나 중요성 불에서 유래한 바빌로니아 단어 “tinuru”에서 유래한 이름입니다. 히브리어와 아랍어는 그것을 탄누르로 만들었고 그 이후에는 중앙 아시아, 터키, 그리고 마침내 파키스탄과 인도가 그것을 탄두르로 만들었습니다. 합리적으로, 다양한 사람들은 인도 영양 탄두리가 기원전 3000년경에 초기 오븐에 대한 증거가 존재하기 때문에 인도 근처에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금속 가공 장치는 기원전 5000년부터 여러 지역에 알려져 있었으며, 기원전 6000년부터 이란에서 동부 지중해 분지를 향한 석기가 있었고 수메르는 “놀라운” 에리두에서 기원전 3500년까지 설형 문자를 포함한 문명을 건설했습니다. 메소포타미아의 수메르인들은 대추야자를 만들었고 나중에는 범위가 넓어짐에 따라 곡물을 만들었습니다. 양과 소를 키우고 당나귀를 탔습니다. 그들은 논쟁을 가장 신속하게 활용하는 사람들이었으며, 도시 국가는 성장했고 무역은 인도와 비슷하게 확산되었습니다.

요즘 인도 영양 탄두리는 호주 전역과 인도 식당 산업이 번영하는 곳 어디에서나 활용되고 있으며, 초기 단계 및 비즈니스 오븐 국가에는 이제 조각 분할기가 설치되고 거대한 특수 장치는 철로 만들어졌습니다. 영국의 다양한 파키스탄인과 카슈미르인 식당에서는 케밥을 굽기 위해 인도식 영양 탄두리를 빵에 계속 활용하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은 고기와 생선에 특별한 맛을 더하기 위해 다용도 오븐 사업을 개발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