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문

광고 태국 휴가를 어떻게 계획하시겠습니까? 여행 가방 안에 꼭 갖고 싶은 소지품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비행기 탑승 전, 최소한 호텔에 체크인하고 이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훌륭한 편의점을 찾은 후, 특히 이러한 소지품이 모두 주변에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집에 있는 평범한 K-Mart. 이들 모두가 필요한지 여부는 당시 태국의 기상 조건(또는 방문할 태국 지역)과 일년 내내 필요한 대부분의 부분에 따라 다릅니다 남성단목양말.

모기 구충제: 이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입니다! 태국의 여름철에 여행하는 경우, 그리고 가장 저렴한 숙박 시설을 선택하지 못하게 만드는 수많은 이유 중에서 에어컨이 없다는 것은 단순히 숨을 쉬기 위해 질문을 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이제 피를 빨아먹는 시즌이 시작됩니다. 로션 형태의 모기 퇴치제는 훌륭하지만 발목이나 손목에 착용하는 방충제 밴드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특수 밤은 땀에 의해 희석되기 쉽습니다. 그리고 열대지방에서는 땀을 많이 흘리게 됩니다! 자외선 차단제:

결국 영국을 거쳐 오시나요? 주의하세요: 태국에서는 햇빛이 거의 확실히 피부층을 태울 것이고 날씨는 모두 화창하며 몬순 시즌을 제외하고는 계속됩니다(그래도 영국 1년 전체에 비해 계속해서 더 많은 햇빛을 볼 수 있습니다). 방콕이나 치앙마이를 산책하고 싶을 때마다 자외선 차단제를 챙겨서 넉넉하게 바르세요. 그렇지 않으면 저녁 시간과 극도의 낮 산책으로 제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원 어댑터: 홍콩이나 220V 50Hz 전원 소켓을 사용하는 다른 국가 출신이 아닌 이상 스마트폰, 전기 면도기 및 iPod을 계속 작동하려면 전기 어댑터 한두 개가 필요할 것입니다. 태국의 전원 소켓에는 2개의 플랫 단자 또는 1개의 접지 핀이 있는 2개의 플랫 단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에 따라 준비하십시오. (일정 가격대 이상의 호텔에서 빌릴 수 있지만, 게스트하우스를 통해 배낭여행을 한다면 직접 가져가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물병:

이것은 생각할 필요도 없는 일입니다. 치앙마이나 코사무이를 여행할 때 탈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현기증, 메스꺼움, 소화 장애 등 원하지 않는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합병증. 물 한 병을 사거나 수통을 가져와서 마셔보세요. 옷: 당신은 지금까지 입어본 것 중 가장 가벼운 옷을 원할 것입니다. 짧은 청바지, 민소매 상의, 그리고 이와 유사한 약품이 하루 종일 주문됩니다. 그러나 태국을 여행하면서 불교 사원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현지 신앙을 존중하면서 상당히 합리적인 옷차림을 선택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반바지는 속옷을 보여줄 필요가 없으며 상의는 행성이 당신의 가슴 털을 1:1로 세도록 할 필요가 없습니다. 교회에 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덜 답답합니다. 바퀴 달린 가방/여행 가방: 가능하면 감옥을 가져가세요. 간단한 쇼핑을 위해 함께 만드세요.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결국 야시장이나 워킹 스트리트에서 많은 흥미로운 기념품, 기념품 및 선물을 구매하게 될 것입니다. 치앙마이 및 이와 유사한 예술 및 공예 센터. 우산: 비보다는 태양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또는 챙이 넓은 모자와 모자를 동시에 사용하면 내구성도 좋습니다. 뇌가 끓어오르고 귀가 흘러내리는 일이 발생합니다. 농담입니다. 그렇게 덥지는 않지만, 머리 위에 무언가를 얹는 것이 여러분이 빨리 감상하는 법을 배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따뜻합니다(호주나 햇볕이 잘 드는 캘리포니아 출신이고 이미 그것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선글라스도 좋은 계획인 경우가 많습니다. 신발: 챙겨야 할 옷처럼 이것도 가벼워야 합니다. 무거운 정장 구두와 스틸레토 힐은 금새 발을 죽일 가능성이 높으며 보도는 아기 피부처럼 부드럽지 않습니다. 가벼운 운동화, 산양말, 슬리퍼가 딱이네요.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 일회용 슬리퍼를 구입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데오도란트: 돼지처럼 땀을 흘리면서 솔직하게 샤넬 No. 5 냄새가 나지 않는 한 데오도란트를 원합니다. 태국은 여행을 많이 갑니다. 아, 그리고 발에 바르는 것도 준비하세요. 땀이 겨드랑이 위로 흘러내리니까요.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