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들보드 타는 법 배우기

광고

패들링은 성공적인 서핑의 열쇠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서퍼들은 그 중요성을 간과합니다. 그들은 물러서서 파도가 그들을 밀어낼 때까지 패들 보드 위에 누워 있습니다. 종종 이로 인해 서핑 보드의 코가 물에 닿아 물속으로 들어가 속도가 느려지고 마침내 라이더가 서핑 보드나 패들 보드에서 뒤집어지는 두려운 순간인 펄링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진주를 덜 자주 사용하려면 패들보드 타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강릉서핑.

자유 팔레스타인
패들보드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려면 먼저 패들보드가 물 속에서 올바른 각도로 움직일 수 있도록 패들보드 위에 올바른 위치를 잡아야 합니다. 패들 보드에는 일반적으로 보드의 중앙선을 따라 내려가는 나무 스트링거가 있습니다. 이 스트링거를 사용하면 몸이 왼쪽이나 오른쪽이 아닌 보드 중앙에 정확하게 위치할 수 있습니다.

중앙에 위치하면 패들 보드의 앞쪽이나 뒤쪽에서 보드 위의 몸을 조정하여 보드의 노즈가 물보다 약 1인치 정도 위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패들 보드에서 너무 앞으로 나가면 보드의 앞부분이 파고들어 보드가 물을 가르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보드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기수가 공중에 높게 올라가 노를 젓는 속도가 느려집니다.

보드 위에서 자신의 위치를 ​​올바르게 잡는 방법을 배운 후에는 패들링 자세에 집중하세요. 손을 컵 모양으로 모으고 손가락을 모아야 합니다. 다음으로, 팔을 서핑보드의 코 방향으로 앞으로 쭉 뻗을 수 있도록 뻗어야 합니다. 손을 컵 모양으로 모으고 손가락을 모아 물속 깊이 파고들고 패들 보드 길이만큼 노를 젓습니다. 팔이 옆으로 나오지 않도록 하세요. 패들링을 하는 동안 등을 아치 모양으로 유지하고 가슴을 보드에서 떼십시오. 패들보드의 앞부분을 바라보기보다는, 다가오는 서퍼나 큰 파도, 늪지 급류의 파도 등의 형태로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위험을 피하기 위해 앞의 물을 똑바로 바라보십시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