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티어 하우스에서 별장으로 진화한 The Cabin
1600년대 스웨덴인이 가져온 프론티어 캐빈은 너비가 10피트, 너비가 12~20피트에 불과한 작은 크기였습니다. 대부분의 캐빈에는 수면용 다락방과 창문이 하나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통나무집 가구는 아마도 투박한 테이블과 의자, 목재와 밧줄로 만든 침대로만 구성되었을 것입니다. 현대적인 욕실과 주방의 편리함 없이 생활하는 것은 현대 가족에게 지치고 힘든 일이었습니다. 이러한 예비 조건에는 종종 5명 이상의 자녀를 둔 대가족이 거주했습니다. 현대 가족들은 개척자들이 옷입고, 목욕하고, 사랑을 나누는 데 사생활이 전혀 보장되지 않는 상황을 어떻게 처리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개척지 오두막의 현실은 가혹한 환경과 힘든 노동을 의미했지만, 수년이 지나면서 현대적인 휴가용 오두막은 많은 사람들에게 소중한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합니다. 통나무집 가구는 아늑한 퀼트로 덮인 통나무 모양의 현대식 침대, 야생 패턴의 푹신한 소파와 의자, 책과 보드 게임은 물론 DVD 플레이어용 영화가 담긴 책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 이상 개척지의 오두막이 아닙니다.
아이러니하게도 현대의 별장은 가혹한 황야에서 삶을 개척하며 살아가는 곳이 아니라, 현대인의 삶의 가혹한 현실과 불안을 벗어나 자연으로 도피하는 곳이다. 참으로 숲 속에서는 우리를 위로하고 위로해주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통나무집 가구 자체는 편안한 야외의 색상과 이미지를 모방합니다. 캐빈 장식은 거친 숲, 짙은 녹색, 빨간색, 갈색, 벽과 직물에 있는 야생 동물 사진을 통해 자연에 대한 사랑과 그리움을 반영합니다. Abraham Lincoln에 대한 이야기부터 Lincoln Logs를 가지고 노는 것까지 미국인들은 객실과 사랑에 빠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