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기반 비즈니스와 프랜차이즈

이 기사에서는 재택 사업을 시작하는 것과 프랜차이즈를 시작하는 것의 차이점과 어떤 사업을 선택하고 결국 기분이 좋아질 수 있는지를 설명합니다 동학사펜션.

재택 사업

재택 사업은 정확히 당신이 자신의 집에서 시작하고 운영할 수 있는 시도입니다. 먼저 아파트나 집의 임대료 중 일부를 세금에서 공제받을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먼저 세금 담당자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택 사업은 창업 비용이 너무 낮아 일부 사람들이 사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유익합니다. 왜 회의적인지 이해하지만 선택한 회사와 그 이유에 대해 숙제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탁월한 선택입니다.

재택 사업은 귀하의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교육을 제공할 수도 있으며 일반적으로 귀하를 해당 활동에 참여시키는 사람들은 교육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으며 배우는 데 필요한 기간 동안 귀하와 함께 일할 것입니다. 사업을 운영하는 방법.

독점 판매권

재택 사업으로 운영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가 있지만 유사점은 여기서 끝납니다. 프랜차이즈는 시작하려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며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권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방식.

대부분의 경우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려면 재택 사업과 비교하여 부재자 소유권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제대로 설정되고 조직에 직원이 있으면 몇 주, 몇 달이 걸리거나 원하는 만큼 오래 걸릴 수 있으며 아무도 오지 않을 것입니다. 문을 두드리며 왜 주변에 없었는지 묻습니다.

다른 기사에서 이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겠지만 재택 사업에서 일반적으로 같은 사고방식을 갖고 있고 당신만큼 성공하고 싶어하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기 때문에 프랜차이즈에서는 직원을 고용해야 합니다. 일부 경우에.

나는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말하려고 여기에 있지만 이 몇 마디로 당신이 재택 사업이나 프랜차이즈에 가장 적합한 선택이 무엇인지 밝힐 수 있기를 바랍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