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의 숙박업 회사가 운영하는 최고의 레스토랑 3곳
두바이에 입국하는 많은 수의 손님과 이민자가 여전히 증가함에 따라 환대 산업에서 엄청난 잠재력이 생겨났습니다.
도시. 그리고 이 산업이 야기하는 엄청난 경쟁에도 불구하고 두바이에서 다가오는 숙박업 회사는 끝이 없습니다.
이 환대 산업에서 도시의 레스토랑은 다양한 범위, 분위기 및 절묘한 요리로 세계적인 명성을 남겼습니다.
그들은 제안합니다. 두바이 최고의 레스토랑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협재카페.
1. 카우아이 – 하와이 군도에 있는 섬의 이름을 딴 남아프리카 프랜차이즈입니다. 이 레스토랑 체인은 알로하 테마로 유명합니다.
그들의 매장에서. 회사 로고는 마케팅 전략의 필수적인 부분을 형성하며, 이는 “좋은 분위기”라고 부르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하와이 섬의 맛을 대표하는 태양. “더 잘 먹고, 더 잘 산다”는 모토를 통해 레스토랑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비자의 위생이나 제품의 맛에 대해 보상하지 않습니다.
2. Prax’s – 이 레스토랑은 그 자체로 특이한 레스토랑입니다. 네온사인이 켜진 노래판과 시끌벅적한 인테리어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그들은 그들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특별히 조리될 수 있는 다양한 중국 및 태국 요리. 그러나 그것이 독특하다는 사실은
레스토랑에는 거대한 유리벽을 통해 고객이 볼 수 있는 살아있는 주방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는 레스토랑이 가지고 있는 자신감을 반영합니다.
위생 수준은 물론 레스토랑에 들어오는 모든 사람의 신뢰를 얻는 훌륭한 전략으로 작용합니다.
3. 숨쉬다 카페 – 삶에서 영감을 받은 카페입니다. 이는 환자와 환자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Aster Hospital 체인의 일부로 계획된 체인입니다.
인생의 중요한 단계에 있는 방문객. 고객의 슬픔과 슬픔에 위로가 되는 삶의 일부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레스토랑입니다.
그들의 행복한 시간을 축하합니다.
위의 세 곳은 도시에서 가장 독특한 레스토랑이라는 것 외에도 또 다른 공통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