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고의 드라이브스루 레스토랑

간단한 식사를 하고 싶다면 미국 최고의 드라이브 스루 레스토랑 중 한 곳으로 가보세요. KFC부터 White Castle까지, 이러한 패스트푸드 체인점은 미국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선택 중 하나입니다. Sonic-Drive-In은 옛날 시절로의 회귀를 의미하며 Arby’s는 빠른 서비스 샌드위치와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커피를 제공합니다. 유명한 패스트푸드 체인점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또한 어느 것이 가장 빠른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협재카페.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스타벅스의 드라이브 스루 간판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동 중에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예산이 부족하거나 맛있는 커피를 찾고 계시다면 드라이브 스루가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편리할 뿐만 아니라 집에 가져갈 맛있는 간식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드라이브 스루 위치는 도시 지역에서 흔히 발견되므로 일반적으로 차에서 내리지 않고도 찾을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 스루 매장의 직원은 일반적으로 계산대에서 근무하며 고객 지원을 담당합니다. 작업자는 두 번째 고객을 돕기 전에 첫 번째 고객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첫 번째 고객이 작업을 마치면 새 주문을 입력하고 다음 고객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두 번째 손님이 오면 두 번째 음료를 준비하거나 첫 번째 손님의 주문을 전달해야 합니다. 라인이 이동하는 동안 작업자는 경계를 유지하고 서로 방해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로 인해 프로세스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스루 직원은 음료를 준비하거나 고객의 주문을 받느라 주의가 산만해져서는 안 됩니다. 마지막 고객이 떠날 때까지 이 과정은 계속됩니다. 드라이브스루에 손님이 없으면 업무를 멈추고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은 드라이브 스루 속도를 향상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는 오래되고 인력이 부족한 드라이브 스루를 더 빠르고 효율적인 드라이브 스루로 대체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새로운 드라이브 스루에는 모바일 주문 및 결제 기능도 포함됩니다. 아직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하지 않으셨다면 다음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이러한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고객은 주문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KFC 및 White Castle 드라이브 스루 레스토랑
KFC와 화이트 캐슬은 모두 미국에서 드라이브 스루 매장이 가장 많지만, 그 유래는 꽤 다릅니다. 화이트 캐슬(White Castle)은 1921년에 시작되었으며 최초의 패스트푸드 햄버거 체인점이라고 주장합니다. 체인은 품질, 청결함, 저렴한 가격을 강조합니다. 사실, 햄버거가 안전하다고 미국인들을 설득한 것이 종종 인정됩니다. 이 회사는 프랜차이즈를 운영한 적이 없으며 모든 위치를 소유하고 있지만 이후 14개 주에 걸쳐 약 349개 위치로 확장되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KFC와 화이트 캐슬은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입니다. 2021년 드라이브 스루 주문 건수는 두 체인점 모두 동률을 이루었고, 팀 호튼(Tim Hortons), 스타벅스(Starbucks), 레드 로빈(Red Robin)은 모두 감소세를 보였습니다. Bojangles와 Popeyes는 일부 주에서 최고의 드라이브 스루 체인이었고, Steak ‘n Shake, KFC, White Castle은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드라이브 스루 레스토랑이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