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봉사활동 포장 팁

“저는 짐을 꾸리는 데 매우 엄격하고 모든 것을 제자리에 둡니다. 저는 규칙을 절대 바꾸지 않습니다. 호텔 방에서는 거의 아무것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 옷장을 휠체어에 넣고 그것으로 끝입니다.” – 찰리 왓츠 . 자원봉사를 위해 집을 떠날 때 짐을 어떻게 꾸리는지에 따라 프로젝트에서 일하러 나가는 방법이 결정됩니다. 많은 자원봉사자, 특히 처음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은 해외로 무엇을 가져가야 할지, 어떻게 짐을 꾸리는 것이 가장 좋은지 아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거기에 공항의 분주함과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줄 사람이 없는 낯선 땅에 있는 것도 더해집니다. 그러면 자원봉사를 시작한 첫 며칠 동안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짐을 꾸릴 내용과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간략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비티에스.

황금률은 가볍게 짐을 싸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조언은 여행에 가지고 가고 싶은 모든 것을 꺼내서 반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찾을 수 있는 가장 가벼운 가방을 선택해야 합니다. 가방을 챙길 때는 무거운 물건을 아래에 놓고 가벼운 물건을 위에 놓으세요. 하지만 백팩을 사용하는 경우 가벼운 물건을 아래에 놓고 무거운 물건을 위에 놓아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특히 도착 직후에 가방을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짐을 꾸릴 때 비닐 봉지를 바닥에 깔고 여러 겹으로 사용하면 주름이 덜 생깁니다. 짐을 편리하게 꾸릴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지퍼락이 달린 투명 봉지에 옷을 여러 개 넣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짐을 풀 때 옷이 들어 있는 봉지를 쉽게 식별할 수 있고, 세관에서 짐을 열어야 할 때도 유용합니다.

가방에 옷을 넣을 때는 옷을 단단히 말아서 넣으세요. 이렇게 하면 더 많이 넣을 수 있습니다. 휴대용 가방에는 필요한 약과 필수 서류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와 함께, 비행 후 상쾌하게 해야 할 경우를 대비해 휴대용 짐에 갈아입을 옷을 넣어 가지고 다니세요. 그룹으로 여행하는 경우 다른 사람과 옷을 나눠 가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여행 중에 짐을 잃어버리더라도 짐을 찾는 동안 처음 며칠 동안 갈아입을 옷이 있게 됩니다.

실제로 짐을 꾸릴 때는 화려함이 아닌 편안함을 위해 짐을 꾸린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가지고 다니는 보석이 적을수록 좋습니다. 기회주의적 범죄자들의 표적이 덜 될 것입니다. 신발에 관해서는 방수 또는 오일 처리된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샌들이나 오픈 슈즈를 가지고 다니는 것은 나쁜 생각이 아니며, 특히 신발을 신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가정에서는 유용할 수 있습니다. 손으로 세탁할 수 있는 옷을 가지고 다니고 어둡거나 중립적인 색상의 옷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세면도구를 가지고 다닐 때는 작고 무색의 병을 사용하세요. 큰 병을 가지고 다니는 것보다는 리필하는 것이 낫고, 신발 안에 양말을 넣고 신발은 비닐 봉지에 넣어서 엉망이 되지 않게 하세요. 모자를 꼭 가지고 다니세요. 추운 날씨에는 모직 모자를, 화창한 날씨에는 야구 모자를 쓰세요. 여성의 경우 레스토랑이나 다른 행사에 나갈 때는 최소한 한 벌의 드레스나 치마를 가져가세요. 일부 지역 사회에서는 바지를 허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특히 특정 행사에서는 바지를 허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휴대해야 할 다른 물건으로는 작은 응급처치 키트, 노트북이나 전자 제품을 휴대할 계획이라면 전기 변환기, 비를 대비한 레인코트나 우산, 배터리가 있는 손전등 등이 있습니다. 또한 항상 휴대할 수 있는 돈벨트나 목걸이 지갑을 휴대하여 여권, 돈, 신용카드 등 중요한 여행 서류를 보관하세요.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