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력 손실이 의심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통계에 따르면, 청력 손실의 발생은 10년마다 증가하는데, 이는 65세에서 74세 사이의 3명 중 1명, 75세 이상의 거의 절반, 85세 이상의 5명 중 4명이 청각을 인지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보청기가격.
다시 말해, 우리 대부분은 청각적 지각을 길고 충만한 삶을 사는 데 있어서 자연스럽고 전형적인 측면으로 경험합니다. 그렇다면 청력 상실이 있다고 생각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청력 손실이 의심되는 경우 해야 할 여덟 가지 일과 취해야 할 조치를 살펴보겠습니다.
1. 청력을 평가받으세요
청력 손실이 의심되는 경우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청각 인지 기능을 검사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나열된 전형적인 증상이 나타나든, 파트너, 친구, 동료 또는 가족이 계속해서 귀하의 청취 능력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든 말입니다.
여기에서 무료 온라인 청력 검사를 받아보거나 , 청각 전문의에게 문의하여 포괄적이고 확실한 평가를 받으세요.
근처에서 평판 좋은 청각학 의료 전문가를 어디에서 찾아야 할지 모르겠습니까? Tri-County Hearing Services에 연락하면 모든 종류의 청력 문제에 대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청력 상실이 있다고 생각될 때 해야 할 일에 대한 모든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무시할 것인지, 치료할 것인지 결정하세요
청각적 지각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면, 그것을 치료하거나 무시하고 그 결과를 감수할 수 있습니다. 반복해야 할 것이 있거나 사소하고 평범한 소리를 놓치는 것은 청력 상실과 함께 오는 미묘하고 거의 알아차리지 못하는 어려움 중 몇 가지입니다.
일부는 다른 것보다 더 노골적이고 중요한데, 중요한 정보를 잘못 듣거나 대화와 이벤트에서 배제된 느낌을 받는 것과 같습니다. 다른 것들은 청력 상실과 높은 불안, 우울증, 사고 및 질병, 사회적 소외, 심지어 치매의 연관성과 같은 심각한 건강 문제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존스홉킨스 의대와 컬럼비아 대학과 같은 센터의 의료 전문가와 연구자들은 청각 지각을 다루는 것이 이러한 문제 중 다수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오랫동안 관찰해 왔습니다. 게다가 연구에 따르면 청각 장애인 보조기구를 사용하면 청력 상실이 있는 개인의 사고, 우울증, 불안 및 치매 가능성이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청력 건강 관리 제공자 또는 청각 전문의에게 연락하십시오.
다음으로 청력 상실이 의심되는 경우 해야 할 일은 청력 상실을 관리할 준비가 되면 의사나 일반의와 상담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존스홉킨스의 프랭크 린 박사는 “뇌의 해부학적 변화가 일어나기 비교적 빨리” 치료하라고 조언합니다. 아니면 즉시 이비인후과 의사, 청각 전문의를 방문하세요.
4. 청력 상실의 원인을 알아보세요
귀하는 청력 건강 관리 종사자와 상담하는 동안 청각 지각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질문할 기회가 있습니다. 첫 번째 약속을 위해 갈 때는 모든 진료소나 클리닉이 같은 방식으로 운영되지는 않더라도 몇 가지 표준 절차를 예상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