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우울증을 이기는 브라이 요리법
남아프리카 사람들은 날씨와 상관없이 브라이를 좋아합니다. 비가 오든, 햇살이 내리쬐든, 폭우가 쏟아지든, 브라이를 하기로 계획했다면 숯불이 타오를 것입니다. 지금도 겨울이 다가오고 있지만, 집게를 들고 친구와 가족을 유혹하며 단백질의 완벽함을 약속하는 브라이 애호가들이 여전히 있을 것입니다 광안리맛집.
만약 당신이 그런 열광자이거나 유혹을 받는 친구라면, 날씨와 상관없이 모든 계절에 맞는 다양한 레시피로 브라아이 기술을 날카롭게 유지해야 합니다. 9월의 National Braai Day를 위한 훈련이라고 생각하세요!
카레 양고기 소사티
이 맛있고 매콤하고 달콤한 요리법을 위해 필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2개의 나무꼬치를 밤새 물에 담가두면 브라아이를 구울 때 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양고기 1.5kg을 뼈를 제거하고 입방체로 자릅니다.
중간 크기의 양파 2개를 세로로 반으로 자르고 껍질을 벗기고 층으로 나눕니다.
말린 살구 100그램.
카레 매리네이드를 만들려면 다음 재료가 필요합니다.
큰 양파 4개, 썰어서 놓습니다.
15ml 순한 카레가루.
마늘 1쪽, 다진 것.
식용유 30ml.
식초 750ml.
설탕 45ml.
살구잼 45ml.
월계수 잎 4개.
소금 5ml.
강황 5ml.
후추 한 꼬집.
고춧가루 한 꼬집.
모든 재료를 준비했다면 다음 날의 브라아이를 준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해야 합니다.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양파를 볶습니다.
카레가루를 넣고 약 2분간 볶습니다.
나머지 카레 매리네이드 재료를 모두 넣고 몇 분 더 끓입니다. 식히기 위해 따로 보관합니다.
양고기 덩어리를 양념장에 넣고 맛이 스며들도록 밤새도록 두세요.
다음 날, 꼬치에 올리브 오일을 바르고 양념한 양고기, 살구, 양파 조각을 번갈아 꼬치에 꽂아 소사티를 만듭니다.
완성된 소사티에 남은 매리네이드를 뿌립니다.
브라이가 완성되면 소세지를 뜨거운 숯불에 천천히 구워 구운 후, 구운 감자나 따뜻한 빵과 마늘 버터를 곁들여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