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레인 수상 스포츠의 허브
바레인이라는 이름은 광활한 모래언덕, 낙타 사파리, 뜨거운 열기를 떠올리게 합니다. 하지만 바레인 사람들이 물과 다시 연결하고, 재밌는 활동을 하는 독특한 발명품에 놀라실 겁니다.
바레인 사람들이 즐기는 수상스포츠 중 일부를 아래에 소개합니다 지산 어린이스키강습.
1. 스노클링과 다이빙:
바레인의 진주 박물관은 바레인 사람들이 수세기 전에 했던 일이라는 증거입니다. 그래서 물과 관련된 모든 것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스쿠버 다이버는 굴, 진주, 다양한 수중 보물을 찾아 다이빙합니다. 스노클링과 다이빙 외에도 보름달 파티, 긴 야간 다이빙 등이 있습니다.
분명 물놀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천국과도 같을 겁니다.
2. 바람을 타고 나아가세요!
바레인은 윈드서핑을 도입하면서 바로 그 자리에서 성공했습니다. 모든 아드레날린 중독자에게 꼭 필요한 이 스포츠는 관광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스포츠를 최대한 즐기려면 암와즈 섬으로 가보세요. 얼굴에 물이 튀고 머리카락에 바람이 불면 지상낙원과 같습니다.
3. 오, 웨이크보드!
용기가 있다면 웨이크보딩을 시도해 보세요. 낮은 파도에서 하는 이 스포츠는 심한 화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긍정적인 면을 살펴보면, 이 스포츠는 시간당 최대 350칼로리를 소모합니다. 또한 팔, 다리, 등, 복부 근육을 강화합니다. 그리고 또 무엇이 있을까요? 확실히 가족 스포츠이고, #famvacay 목록에 적합합니다.
4. 워터파크
전국에 많은 워터파크가 생겨나고 있지만, 더 유명하고 즐거운 곳은 바레인의 Wahooo! 워터파크입니다. 15,000제곱미터에 달하는 넓은 면적에 수많은 웅장한 물놀이 기구와 수상 액티비티가 펼쳐져 있습니다. 이 공원은 물놀이의 즐거움입니다!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모두에게 적합한 곳이 있습니다! 하루 종일 그곳에서 시간을 보내며 최대한 활용하세요. 이곳에서 평생 기억에 남을 추억을 선사할 거라고 확신합니다.
5. 카약!!
그리고 이것이 끝이라고 생각했다면, 더 많은 것을 기다리세요. 바레인은 그 어느 때보다 카약을 제공합니다! 마리나 섬을 따라 걸으면 카약, 낚시, 카누의 완전히 새로운 세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수상 활동을 카약과 결합하여 장소와 스포츠에 대한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그렇긴 하지만, 바레인을 방문하는 것은 수상 스포츠와 결합하면 완전히 다른 경험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바레인에서 당신을 매료시킬 장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