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Tech Week를 준비하는 홍콩
세계 주요 경제 허브 중 하나인 홍콩은 글로벌 금융 기술 정상 회의를 개최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11월 4일부터 8일까지 영향력 있는 기술 스타트업의 창립자 및 CEO가 아시아 월드 엑스포 센터에서 토론과 워크숍을 이끌 예정입니다 홍대타로.
다수의 이벤트와 출품업체가 대륙 전역에서 해당 금융 기술 부문을 한데 모을 것입니다. 신진 기술 스타트업, 디지털 유목민, 디지털 경제 시대에 성공적인 금융 기술 회사가 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한 사람이라면 놓칠 수 없는 이벤트입니다.
전 세계 특정 주요 도시에서 세미나를 주최하는 연례 행사가 4년 연속 홍콩으로 돌아옵니다. 핀테크는 2016년 ‘아시아의 월드시티’에서 시작된 이래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저명한 국제적 혈통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올해 초청 연사로는 송금 서비스 Transferwise의 공동 창립자 겸 CEO인 Kristo Kaarmann, 홍콩 증권 거래소의 CEO인 Charles Li, 중소기업 대부업체인 Kabbage의 공동 창립자이자 사장인 Kathryn Petralia가 있습니다. .
FinTech는 전 세계에서 10,000명 이상의 참석자와 250명의 연사, 150명의 출품자, 지역 언론 보도 및 4,000회 이상의 비즈니스 미팅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프레젠테이션 중 일부는 가상 뱅킹, 결제 및 송금, 금융 분야의 블록체인, 대출에 대해 논의합니다. 정상회담은 참석자들에게 중국 심천에서 열리는 일일 워크숍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선전은 중국의 기술 허브이자 금융 기술 분야의 전 세계 많은 전문가들의 본거지입니다.
행사에 많은 참석자가 예상됨에 따라 홍콩의 고급 호텔과 라이프스타일 호텔 모두 입주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미나가 홍콩 국제공항과 가까운 아시아 월드 엑스포 센터에서 진행되는 동안 참석자들은 세계에서 가장 흥미롭고 활기찬 도시 중 하나에 대한 진정한 느낌을 얻기 위해 구룡 또는 홍콩 섬에 머무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엑스포 센터는 홍콩의 MTR 시스템과 직접 연결되어 있으며 홍콩역에서 단 25분, 구룡역에서는 훨씬 더 짧은 거리에 있습니다.
비용 효율성을 유지하려는 분들을 위해 Sleeep은 코즈웨이 베이에 위치한 부티크 캡슐 호텔입니다. 현대적인 시설에는 수면용 포드와 샤워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바쁜 한 주 동안 단순히 머리를 쉴 곳을 찾는 사람들에게 Sleeep은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 중 하나에 위치한 비용 대비 최고의 선택입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슬립은 최근 오픈한 이후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