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b 근로자의 배우자는 많은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광고 “일하세요?”

수백만 명의 H1B ​​근로자 배우자들은 2015년 버락 오바마 정부가 미국에서 유급 일자리를 추구하도록 허용했을 때 마침내 그 어색하고 부담스러운 질문에 “예”라고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 H4 비자는 더 이상 26년 동안 무거운 짐이 아니었습니다. 조지 W. 부시(George W. Bush)가 1990년 이민법에 서명하여 인디언들에게 H1B 수문을 열었던 이후입니다 비상주사무실.

오늘날 H4 비자 소지자들은 걱정이 많습니다. 오바마의 작별 선물이 있은 지 2년이 채 안 되어, 트럼프 대변인 숀 스파이서(Sean Spicer)가 최근 백악관에서 충격적인 브리핑을 한 후 행성 트럼프에서 H4 비자의 운명을 둘러싸고 음모론이 소용돌이치고 있습니다.

H4 커뮤니티를 불안하게 만드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럼프 직원의 신혼여행 시즌인 것이 분명한 스파이서의 다음과 같은 발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H1B 및 기타 비자와 관련하여 이는 대통령이 행정부를 통해 계속 논의할 대규모 이민 개혁 노력의 일부입니다. 명령과 의회와의 협력을 통해.”

Spicer는 이미 “이민에 관한 많은 조치가 취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이 배우자 비자인지, 아니면 다른 유형의 비자인지에 관계없이 이러한 모든 프로그램을 전반적으로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2015년 여름까지 H4 비자 소지자는 미국에서 합법적으로 유급 취업을 할 수 없었습니다.

오바마 시대의 화려한 종말은 모든 것을 변화시켰고 미국 인디언들 사이에서는 열광적인 축하 행사가 열렸습니다. 트럼프가 취임하고 오바마 대통령직을 표시했던 이민 위험 신호를 무시할 가능성이 있는 상황에서 H4는 결국 아무것도 바뀌지 않더라도 초조해질 것이 많습니다.

H4는 모든 H1B 근로자의 피부양자에게 적용되지는 않지만 많은 분야를 포괄합니다.

H4 취업 허가는 두 가지 조건으로 H1B 비이민자의 부양 배우자를 포함합니다. 가장 중요한 조건은 H1B 비자 소지자가 승인된 I-140 양식(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이민 청원서)의 주요 수혜자라는 것입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가벼운 업그레이드입니다. IT 작업자가 미국에 입국할 수 있는 평범한 H1B입니다.

2015년 여름에 H4 조정이 발효되었을 때, 최종 규칙에 대한 방대한 문서에서는 H1B 근로자의 숙련되고 교육 수준이 높은 배우자에 대한 “의욕 저하”에 대한 우려와 그에 따른 사회/가족 혼란이 H4의 핵심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새로운 허가: “이 규칙은 많은 H1B 비이민자와 그 가족이 취업 기반 이민 비자를 받기 위해 잠재적으로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합법적 영주권(LPR) 신분을 추구하는 데 방해가 되는 요소를 제거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규칙은 H1B 비이민을 장려할 것입니다. -H4 부양 배우자가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의 노력을 포기하지 않기 위해 이미 LPR이 되기 위한 조치를 취한 이민자 H1B 비이민자가 LPR이 되기 위해 계속 노력하도록 장려함으로써 이 규정은 미국 고용주에게 청원하는 데 방해가 되는 것을 최소화할 것입니다. 또한, 노동 시장에 참여하는 자격을 갖춘 H4 부양 배우자는 재정적 혜택을 받게 될 것입니다. 또한 DHS는 H4 배우자의 노동 시장 참여 허용과 관련된 사회 경제적 혜택이 H1B 가족이 미국 지역 사회 및 경제에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