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book Pro 업그레이드 RAM 및 SSD

오래된 Mac을 업그레이드하려고 생각하고 있지만 RAM 업그레이드와 SSD 업그레이드 사이에서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글쎄요, 구형 MacBook Pro, MacBook Air, iMac 또는 음… 어떤 고급 Apple 기기를 사용하든 업그레이드하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는 향상된 성능과 수명으로 장치에 새로운 수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ac Pro를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면. 우리는 예산 내에서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Mac 장치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갤럭시북4.

시작하기 전에 다음 구성의 장치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장치 A :-MacBook Pro MD101(13인치)
프로세서 i5
RAM 4GB(2GB + 2GB)
HDD 500GB

장치 B :-iMac
프로세서 i5 또는 i3
RAM 4GB
하드 디스크 500GB

이제 MacBook Pro MD101은 오래된 모델이며 최고의 Mac 제품군 중 하나입니다. 반면에 우리는 Mac Book Pro와 달리 휴대용 장치가 아닌 iMac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귀하의 작업이 Adobe Photoshop, LightRoom, 일러스트레이터 등과 같은 도구를 사용해야 하는 디자인과 더 관련이 있는 반면, 회사에서 일하고 귀하의 작업이 Microsoft Office 및 인터넷 검색과 더 관련이 있다면 생각해 보겠습니다.

디자이너의 경우: MacBook Pro의 경우 SSD를 240GB로 업그레이드하고 4GB RAM을 추가하면 충분합니다. 따라서 2GB를 제거하고 4GB를 추가하면 2GB+4GB(MacBook Pro에는 RAM용 슬롯이 2개 있음)가 생기므로 총 RAM이 6GB가 되며 이제 Photoshop CS6와 같은 모든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처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위치가 됩니다. , 일러스트레이터, Autocad 2017 등이 지연 없이 실행됩니다. iMac에서는 128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사용하고 iMac에 4GB 추가 RAM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지만 iMac은 항상 한 곳에 휴대용 WD 휴대용 하드 드라이브를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저장 공간을 고려해서는 안 됩니다. 예산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240개 이상의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기업의 경우: 대부분의 작업이 MS Word, Excel, PowerPoint 및 이메일 등과 관련되어 있으므로 이러한 파일의 크기는 매우 작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1GB 스토리지에 최대 100개 이상의 파일을 저장할 수 있으므로 128GB를 선택하고 4GB RAM을 추가하면 한 번에 5~10개의 파일을 멀티태스킹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와 프로그래머의 경우 휴대용 드라이브를 휴대하는 것이 항상 편리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항상 240GB 이상의 스토리지를 권장합니다. 따라서 SSD를 현명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새로운 Macbook Air를 구입하기 전에 읽어보세요

뭄바이에서 Macbook SSD 또는 RAM 업그레이드를 검색하고 계시다면 언제든지 977-300-4903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전화하거나 Whats app에 전화하면 귀하의 우려 사항과 요구 사항을 이해할 수 있으므로 귀하의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려주고 가능한 최고의 견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집/사무실 바로 앞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즉, 1시간 안에 Mac을 가동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Mac 업그레이드 또는 Mac 수리와 관련된 질문이 있는 경우 Facebook 담벼락에 게시하시면 기꺼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우리의 서비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