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tam Nagar의 안과 병원에서 수행되는 일반적인 치료는 무엇입니까

신체검진과 마찬가지로 정기적인 안과검진이 중요합니다. 비용 효율적인 검진을 제공하는 Uttam Nagar의 안과 병원은 최고의 병원 중 하나입니다. 전문의는 많은 일을 하고 환자에게 사소한 검진만 남겨둘 것입니다. 외과의는 환자를 팀으로 그리고 개인으로 검사합니다. 의사는 또한 환자가 당뇨병 문제와 혈압을 앓고 있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 치료 중인 일부 문제 배방 건강검진

Uttam Nagar의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눈 문제가 있습니다.
녹내장

눈에 약간의 압력을 가하면 이것은 발달되는 상태입니다. 눈은 고무와 같아서 어느 정도의 압력을 견딜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경에 너무 많은 압력이 가해지면 시신경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개방각 녹내장은 수술로 치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통증의 초기 증상이 없기 때문에 가까운 곳에서 가장 좋은 병원을 찾아야 합니다.

결막염

각막을 덮고 눈꺼풀을 감싸는 조직에 장애가 있으면 결막염이 자주 발생합니다. 이 상태는 눈이 빨갛거나 분홍색으로 변하기 때문에 눈에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이 상태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화학 물질이 눈에 들어가면 이러한 상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문제가 너무 심각한 경우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수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눈을 씻으면 이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백내장

백내장으로 고민이시라면 반드시 가까운 안과병원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수정체 안에 안개가 낀 부분이 생기는 것을 백내장이라고 합니다. 수술은 상태를 치료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망막은 카메라 역할을 하기 때문에 빛이 통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렌즈는 건강합니다. 그러나 백내장에 걸리면 빛이 통과하지 못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없습니다. 의사는 문제를 진단하고 수술 유형을 제안합니다.

결론:

눈은 인체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눈과 관련된 모든 종류의 일반적인 문제를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눈 치료를 위한 최고의 시설을 갖춘 ” 막고병원 “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