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주택을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20가지 사항

고급 주택을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20가지 사항:

그 당시 고급 주택이 소개되었을 때 집을 사는 것은 복잡하지 않았습니다. 계시와 마감 문서가 적었다면 자로 거의 측정할 수 없었습니다. 지방 은행을 방문하여 모기지 론을 받는 것은 식은 죽 먹기였습니다. 유일한 마이너스 포인트는 은행이 절차를 완료하는 데 약 30일 이상이 소요되기 때문에 시간 소비였습니다. 오늘날 부동산 거래의 날에는 30~40년 전에는 없었던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주택에 대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급 주택을 구입하기 전에 따라야 할 아래 20가지 사항을 읽으십시오.

구매하기 좋은 시기인가요? 연구에 따르면 고급 부동산 판매에서 회복을 볼 수 있으며 구매 전망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점보 론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매우 낮은 이자율이 기대됩니다.
당신이 시장에서 유일한 구매자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멋진 집을 소유할 수 있는 기회는 영원히 머물지 않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그러한 부동산에 매력을 느끼고 이 산업에서 더 많은 거래를 하는 구매자가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제안의 추세는 동일하게 유지될 것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시장에는 판매용 주택이 많이 있지만 여전히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제안을 볼 수 있습니다 연남동사주.
모든 판매자가 조난 판매자는 아닙니다 .
Hard Cash is Monarch: 고급 부동산의 최대 구매자 수는 많은 현금 비중과 적은 대출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은행이 대출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구매자는 테이블에 현금을 가져가는 것이 모든 부동산의 제안된 가격을 협상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단기간에 더 높은 가격에 집을 팔아야 하는 긴급성이 적다면 판매자는 협상된 가격 제안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집을 찾기 전에 숙제를 해야 합니다. 구입 동기는 무엇입니까? 고급 주택이라는 용어 자체는 침실과 욕실보다는 편의 시설, 아름다운 외관을 제공하는 시설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어떤 유형의 집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결정해야 하며, 그곳에 얼마나 오래 머무를 것인지 알고 있다면 이에 대한 답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마음과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은 일반적으로 부유한 고객에게 어려운 일입니다. 많은 고객이 두려움과 죄책감을 포함하는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에 대한 결과는 일반적으로 숫자를 실행하고 감정을 완화합니다. 이 구매가 두 번째 집인 가족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며 장기적인 재정적 결과를 판단해야 합니다.
온라인 사냥: 기술에 따라 이 세상의 거의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부동산과 세부 정보를 온라인으로 검색하면 시간, 노력 및 여행 경비를 절약할 수 있는 더 좋은 아이디어는 없습니다. 이것은 에이전트 및 회사 프로필과 함께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부동산을 찾는 가장 짧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이 결정을 내리고 당신이 좋아하는 부동산을 방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최고의 부동산 중개인 찾기: 해당 부동산을 거래하는 중개인 목록을 꺼내 회사 프로필을 확인하고 이 분야의 전문가를 찾으십시오. 모든 훌륭한 대리인이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고급 자산을 위해 일하는 것은 의무가 아닙니다. 지리적 지식 측면에서 철저한 에이전트, 관심 있는 부동산, 지역 및 가격 범위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가 있는 에이전트를 선택하는 데 신중해야 합니다.
부동산을 고급 부동산으로 간주하는 방법: 어떤 부동산이 실제 고급 부동산인지 알아낼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목록에는 크기, 전망, 해안가, 주변 환경, 편의 시설, 보안 등이 포함됩니다.
주택 구매 또는 판매는 일반적으로 국가, 주 및 시에 따라 다릅니다. 부동산을 본 지역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해당 특정 지역의 일반적인 부동산 관행을 이해할 수 있도록 대리인에게 요청해야 합니다. 해당 분야에 익숙하다면 세금, 절차, 새로운 규칙 등과 같은 최근 변경 사항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