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에서 사람들이 저지르는 필라테스 운동의 일반적인 실수
필라테스 운동을 하면서 저지르는 흔한 실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떤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는 약간의 준비운동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필라테스를 직접 시작하는 실수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워밍업은 일반적으로 앞으로 다가올 격렬한 운동에 대비하여 신체를 준비시킵니다. 정규 필라테스 스트레칭을 시작하기 전 최소한 12~15분 동안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스트레칭이 워밍업이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스트레칭 운동을 할 준비가 되기 전에도 일반적으로 천천히 조깅하거나 빠르게 걷기 같은 준비 운동을 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필라테스 운동에서 매우 중요한 복부 복근 깊숙이 들어가지 않는 실수를 저지릅니다. 복근이 바깥쪽으로 나온다면 이는 복부 상부 근육에만 운동을 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천천히 추진력을 키워야 하며 운동을 서두르지 않아야 합니다. 더 느린 속도로 근육을 안정화시키면서 근육에 등척성 수축이 생성됩니다.
일반적으로 매트 수업은 매트 위에 누워 머리를 바닥에서 들어 올리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많은 사람들이 천장을 쳐다보는 실수를 범합니다. 이렇게 하면 목에 매우 천천히 긴장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대신 턱은 가슴에 붙어야 합니다. 때로는 상부 복근이 약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강해질 때까지 계속 노력해야 합니다.
특정 근육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느슨하게 놔두세요. 항상 꽉 조이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이는 어깨 근육에 특히 어려울 수 있으며, 특히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컴퓨터 작업을 하는 사람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연습이 사람을 완벽하게 만든다”는 말처럼, 이 근육이 부드러워지고 명령을 내릴 때마다 복종할 때까지 연습하십시오.
필라테스는 몸뿐만 아니라 마음도 단련하는 운동입니다. 침착함을 유지하고 하고 있는 운동에 집중하세요. 이것은 실제로 몸과 마음 모두를 편안하게 하고 세션이 끝나면 활력을 되찾을 것입니다.
스튜디오에서 운동을 한 후, 절대로 즉시 서두르지 마세요. 운동 후에는 긴장된 근육을 다시 이완시키기 위해 잠시 동안 구부리고 스트레칭을 하십시오.
강사가 무엇을 가르치든 그에 따라 수행하십시오. 싱가포르 필라테스 수업에서 배운 운동은 조깅, 스키, 자전거 타기 등과 같은 다른 많은 활동을 더 잘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허리 통증을 완화하고 건강을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