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way Mini Biomat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전 세계의 의료 종사자와 연구자들은 원적외선(FIR)의 치유력을 인식해 왔습니다. 음이온은 건강한 세포 기능에 필수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자수정의 치유력은 수세기 동안 과학자, 연구원 및 의료 전문가들에 의해 널리 인정되고 기념되었습니다. 이러한 서로 다른 기술이 독립적으로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인식한 의학 연구자들은 하나로 병합하는 것을 생각했습니다. 결과 장치의 이름은 Biomat입니다.

바이오맷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바이오맷은 에너지를 전달하는 음이온을 생성하여 인체 세포 내부에 존재하는 이온 채널을 자극합니다. 바이오매트의 최상층은 본질적으로 순수한 자수정의 초전도 채널을 포함합니다. FIR이 자수정 결정을 통해 흐를 때 장파 FIR 광선(8-12 마이크론)이 방출되어 신체를 통해 6-8인치 깊이로 침투합니다. 따라서 광선은 신체 표면의 근육뿐만 아니라 신체 가장 깊은 부분의 혈관, 림프샘, 신경을 포함한 모든 세포에 도움이 됩니다.

왜 그것을 사용합니까?

바이오맷 적외선 요법은 검증된 과학적 원리를 사용하여 신체의 전체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비침습적이기 때문에 많은 질병의 주요 원인을 해결하는 진정 경험을 제공합니다.

FDA는 바이오매트 제품을 분석하고 수많은 임상 결과를 연구했으며 이를 다음과 같은 치료 결과를 제공하는 이상적이고 혁신적인 도구로 인식했습니다 전기장판.

근육 이완;
적용 시 국소 순환 증가;
자수정 크리스탈 매트를 사용하면 몸 전체에 활력이 생깁니다. 근육통, 관절통 및 뻣뻣함, 관절염, 근육 경련, 염좌, 긴장, 허리 통증 등과 같은 건강 문제를 완화합니다. 그리고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좋아하는 책을 읽거나 최고의 쇼를 시청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수정 바이오매트는 유해한 전자파를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기존의 발열 패드보다 훨씬 안전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전기 가열 패드를 사용하면 신체에서 발암성 세포 활동이 발생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iomat은 FIR 광파와 음이온을 촉진하는 원격 컴퓨터 주파수를 수용합니다. 열은 진동 신호의 안전하고 유익한 광파를 통해 나타나며 첨단 마사지 시스템을 통해 자수정 크리스탈 침대로 전달됩니다.

바이오매트는 전기장판과 달리 전원을 켜도 표면이 뜨거워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 위에 누워 있는 순간, 그것은 그 일을 시작합니다.

Mini BioMat 7000mx와 같은 Richway 제품은 사용자들 사이에서 확고한 평판을 얻었습니다. 품질, 성능 및 디자인에 대한 기대를 확실히 뛰어 넘는 최첨단 기술, 엔지니어링 및 장인 정신을 사용합니다.

오늘 온라인으로 자수정 크리스탈 매트를 구매하고 더 행복하고 건강하며 더 긴 삶을 살아보세요.

 

Similar Posts